(제주라이프) 그렇게 사고 싶던 에어프라이기를 구입했다.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우리 집에는 꽤 괜찮은 가정용 오븐이 있어서 에어프라이기는 그닥 필요하지 않았다.
오븐으로 왠만한 찜이나 구이도 다 할 수 있고, 빵만들기, 요거트 만들기, 군고구마까지 다 해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티비 같은 데서 간접 광고로 에어프라이기가 나오면 혹!하다가도 쓸모가 없어서 구매를 하진 않았다.

그런 우리에게 드디어 에어프라이기가 필요한 상황이 왔다.
일년 전까지만 해도 자주 맥주며 와인 등 술을 즐겼던 우리는 가장 좋아하는 안주로 치킨을 먹었었다.
그런데 술도 안 먹고, 최근에 운동도 열심히 하다 보니 치킨도 자주 안 사먹어서일까?
그 좋아하던 치킨을 한마리 사면 그걸 다 못 먹고 남긴다.

내 원칙이 "식은 고기는 안 먹는다."인지라, 다음날 먹으려는 치킨은 왜그리 맛이 없는지...
그런데, 에어프라이기가 있으면 남은 치킨을 다시 처음 사왔을 때처럼 회생(?)시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누누히 들었었다.

IMG_5087.jpg

그래서 큰맘 먹고 이렇게 에어프라이기를 구매했다.
그리고 남은 치킨과 감자튀김을 이걸로 회생시켜 보았다.

뜨악!
정말 처.음.처.럼. 되는 것이다.
너무 신기했다.ㅋㅋ

그래서 오늘 마트에 장보러 가서 에어프라이기에 해먹으면 그렇게 맛있다는 핫도그도 사왔다.
정말 핫도그의 빵은 바삭하고 속에 든 치즈는 쭉쭉 늘어나는 것이, 명랑 핫도그 안 부러울 정도였다.ㅋ

여기다 또 뭘해 먹으면 맛있으려나?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ㅋㅋㅋ

Sort:  

에어프라이기가 좋긴 하더군요^^

 4 years ago 

호돌님도 에어프라이기의 효력을 아시는군요.ㅋ

앗 저는 식은 치킨도 좋아하는데 ㅋㅋㅋ 신기하긴 하네요! 사실 집에 에어프라이어 있는데 직접 사용해본 적은 없는...ㅎㅎㅎ

핫도그는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겠어요!

 4 years ago 

그게 다음날 식은 치킨을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데우면 묵은 기름이 살짝 빠진답니다.
그래서 더 맛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
집에 있으면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에어프라이어를 통해서 할수 있는 음식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우선 기름을 아주 조금만 사용하고도 튀김요리를 할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죠~^^

 4 years ago 

앞으로 에어프라이어로 사용할 수 요리를 발굴해 볼 생각입니다.ㅋ

 4 years ago 

저도 살림쟁이라 그 마술상자 갓고 싶어요..

눅눅해진 탕수육도 한번 살려보세요...대박.

 4 years ago 

아, 맞다. 탕수육도 완전 회생될 거 같아요.
완전 새로운 요리 영역이 개척될 거 같습니다.ㅋ

 4 years ago 

저도 고민중인데 다들 작은거는 피하라고 하고 큰거는 놓을곳이 없어서
으아아아아아악 마냥 부럽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맛요리 하시길!!

 4 years ago 

저희집도 주방에 더이상 놓을 곳이 없어서 거실에 두었다가 쓸때만 들고 나옵니다.ㅋ
저도 작은 거 세일하는 거 많이 봤는데, 그냥 큰 걸로 샀습니다.
정말 좋더라구요.
전에 오이님이 전자레인지에 했던 라면땅 만들기도 이걸론 성공할 거 같기도.ㅋㅋㅋㅋㅋ

 4 years ago 

오오 에어프라이기 하나 구매해야겠네요

 4 years ago 

간식은 완전 평정하는 기계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있으면 다이어트 못할것 같습니다~ㅋ

 4 years ago 

맞아요.ㅋㅋㅋ
근데, 여기에다가 데우면 기존에 먹던 것들은 기름을 쏘옥 빼주더라구요.
왠지 좀 덜 부담된다고 할까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