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보기#79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image.png

앙겔라카 카우프만 - 테세우스에 의해 낙소스섬에 버려진 아리아드네

미노타우로스와 테세우스의 이야기는 한번씩 들어봤을거야.
미궁속에 사는 황소의 머리를 가진 거인인 미노타우로스,
주기적으로 아테네의 사람들을 먹이로 바치는 미노스왕.
아테네의 왕자인 테세우스는
자신의 백성들이 먹이로 바쳐지는 것을 보기만 할 수 없었지

결국, 본인이 미궁에 들어가서 살아돌아올 시
더이상 아테네 사람들을 먹이로 바치지 않기로 미노스왕과 약속을 했대.
미노스왕의 딸인 아리아드네는 그런 테세우스에게 한눈에 반해
되돌아 올 수 있도록 실타래를 빌려주었어.
단, 본인을 사랑하는 부인으로 받아들인다는 조건 하에.

이윽고 미노타우로스를 죽이고 살아나온 테세우스.
아리아드네를 부인으로 맞아 아테네로 돌아오는 뱃길에서,
돌연 낙소스섬에 그녀를 홀로 버려두고 오지.

그림 속 사랑의 신인 에로스(큐피트)가 울고 있는 이유가,
이루어지지 않은 사랑에 슬퍼하고 있기 때문이진 않을까.
아리아드네는 어떤 절망감을 맛보고 있을까.

(다행스럽게도 아리아드네는 낙소스섬에서 무려 '신'을 남편으로 맞이해,
행복하게 살지)

Sort:  

start success go! go! go!

모나리자를 통통하게 그렸던 그 화가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3 years ago 

보테로! 페르난도 보테로 말씀하시는거같습니닷~

역시 인연은 다 따로 있는 거였나요 ^^;;

 3 years ago 

영웅을 똥차로 표현하긴 뭐하지만.. 똥차가고 벤츠온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 제가 ㅎㅎ 신화에서까지 똥차가고 벤츠 오는 건가요? 라고 썼다가 지웠었지요. ㅎㅎ

 3 years ago 

진지한 작품에 이런 말 좀 그렇지만... 서핑 자세...

 3 years ago 

이런 생각 너무 좋아욬ㅋㅋㅋㅋ

비참한 사랑이네요....

비 오지만 신나는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 years ago 

비오는걸 즐겨봅시당!!

你好鸭,e73062300!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高端大气巧克力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