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첫날2] 도톤보리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사카 여행기를 계속

적어나가려고요! ㅎㅎㅎ 저희는 에어비앤비에서

예약한 숙소를 찾아 사쿠라가와역에서 조금 헤맨뒤

드디어 도착을 했어요+_+ 도착하자 마자 짐풀고~~

ㅋㅋㅋ숙소 사진이 이것밖에 없네요 ㅠㅠㅠ

나름 있을건 냉장고 빼고 다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get!!!


그리고 사쿠라가와역에서 센니치마에선을

타고 한정거장인 남바역에 도착! 출구가 엄청~

많더라구요.. 저희는 구글맵에 돈키호테를 찍고

오로지 구글맵에 의존하면서 도착했어요 ㅎㅎㅎ


역시 일본하면 타코야끼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일본 와서 처음먹방으로 다코야끼를

선택했어요~ 여기 타코야끼 전문점 엄~청

많아요! 8개에 600엔이였나?! 무튼 줄서서

기다리고서 다코야끼 구입완료 ㅎㅎ


비쥬얼은 아주 최고인듯해요..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한국 타코야끼가 더 맛있었어요!

일본꺼는 거의 안익혀서 나온다고 보시면 되요

제가 날것을 못먹는 체질인지라..ㅎㅎ 조금 눅눅했네용


타코야끼를 먹고 이리저리 구경하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저기 전광판 오른쪽 모델분 하정우를

너무 닮으셔서..뿅갔다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상점거리를 이리저리 걷다보니 유니클로도

나왔구요! 캬 사람 정말 많아요 ㅠㅠ 다들

관광객... 무서워하지마요 반은 한국이니니깐..


그리고 도톤보리에는 기념품샵이 정말 많아요!

tax free 라고 되어있는 곳은 싹다 이런식의

다이소? 느낌의 생필품 샵입니다 ㅎㅎㅎ


미리 구매하기로 맘먹은 물건이 있다면

점원분께 사진만 보여줘도 바로 척척

찾아주십니다 ㅎㅎㅎㅎ


저는 동전파스, 퍼펙트휩, 휴족시간을 구입!

한국에도 있는거지만 일본이 더 저렴하니깐~


화장품도 엄청 많네요 일본 마스카라가

좋다고 소문났지만 아직 쓸모가 없기에..

ㅎㅎㅎ 여러모로 구경할게 많았어요!


저는 솔직히 아직돜ㅋㅋㅋㅋㅋㅋ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의 차이점을

모르겠어요.. 어디서부터가 신사이바시지?..

그냥 사람 많은곳만 졸졸 쫓아다니면

다 관광지입니당 ㅎㅎㅎㅎ


하늘이 조금 어두컴컴하지만

구름이 예뻐서 한컷 찰칵!


돈키호테 정말 눈에 잘 띄죠?!

ㅋㅋㅋㅋㅋ저기 클럽도 있던데

가보고싶었지만.. 못갔어요 ㅠㅠㅠ

앞에 보트 하나 보이는데 저건 도톰보리 리버 크루즈예요!

미리 예약안하면 못탄다는..ㅋㅋㅋ그리고 당일예약 당일탑승만

가능해요 ㅠㅠ 가서 직원분한테 오늘예약하고 내일 탑승하면

안되냐니깐 안된다고..ㅋㅋㅋㅋㅋ심지어 관광객이 싹다

한국인이라면서 한쿡인 너무 많아효! 라고 하시더군요

히.. 티켓 오픈은 12시부터 한다고 들었어요!

오사카 주유패스 있으면 무료고요~~~~


도톤보리 시내 구경한것만 해도

사진이 많네요 ㅠㅠ 나름 정리한거지만..

일본 포스팅만 몇개를 적어야 할지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이야기도 계속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당 ㅎㅎ



Posted through the ECble app (https://ecble.etain.club)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269.87
ETH 3393.7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