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단호벅 인절미와 수박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3 days ago 그래도 맛있는 거 싸들고 달려가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가까이에 친인척 있으면 의지가 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