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슬슬 보일러를 틀어야.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국고 엄한데 흘리지 말고 국민들 필요한데 써라~!
맞아맞아!! 국고는 국민에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