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s pick! 맛집 #28 화덕닭갈비(feat.푸딘코맛집)
스티미언님들 안녕하세요~?!! DJ입니당!!
오늘은 날씨가 흐릿흐릿~~ 한 걸 보니,, 주말이 오나봐요...?
(매일 포스팅을 하다보니 유독 토요일마다 비가 자주 온다는 사실을 인지하게됨...)
오늘은, 맛집 포스팅으로 왔습니다아!!!
스티미언님들 혹시 '푸딘코'라고 아시나요?!!
푸딘코는 Food in korea 인데요~ 인스타에서 맛집 소개를 하시던 분이, 어플도 만드셨구~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맛집 공유를 받고 있다죠!!! 푸딘코 초기 애청자(?)로서, 소개 받은 몇 군데 맛집을 가봤었는데, 다 만족 만족 했었답니다?!!!! 그래서, 푸딘코님 맛집은 무조건 믿는다~ 주의가 되어버려서, 간혹 메뉴 고민이 될 때 푸딘코님의 포스팅을 보곤한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푸딘코님의 맛집! '화덕 닭갈비' 입니당
사실 닭갈비라고 하면,,, 제가 생각하기에는,, 숯불 닭갈비는 얼마전에 포스팅한 '은화계', 철판 닭갈비는 '통나무집' 정도가 그냥 제일 괜찮다 싶거든요...? 닭갈비 자체가 맛이 완전 기가 막힌다~?! 하기가 어려우니,,, 그래도 전체적으로 봤을 때, 이 정도 선이 최선인 것 같았어요!(개인적인 의견입니당ㅎㅎ)
우선 매장 전경~~~ 푸딘코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을 해야했습니다!!
사진은 다 먹고 나왔을 때라서, 사람이 많이 빠져있죠~~~ㅎㅎ
(저녁 7시쯤 도착했는데, 연락처 뒷자리 4자리 써놓고,, 6팀 정도? 기다렸다죠~!)
먼저 메뉴판~~~!^ㅡ^
처음 오는 곳이니 모둠세트(고추장+간장+소금 각200g, 쟁반국수, 치즈 / 39,000원) 조합 시켰습니다!
간장200g, 소금200g 부터 올려주시구요~~ (떡과 마늘도 함께 구워~구워~~)
초벌로 구워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더 맛있게 익혀주시면 됩니다아!
이 집의 장점(?)은 여기는 불판이... 불판이!!! 아주~~~ 대박 엄청 커요!!
양배추 깔려 있는거랑, 치즈, 상추 & 깻잎(왕사이즈), 옆에 고추장 닭갈비 보시면 크기가 가늠되시나요?!!!!
닭고기가 열심히 구워지고 있는 사이 나온 쟁반국수!!
고기에 국수 싸먹으면 별미이죠~~~ 쟁반국수가 고기의 기름기도 잡아주고 마지막까지 역할 톡톡히 했답니당!!ㅎㅎ 서비스 차원으로 나온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양도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다음은 남은 고추장 닭갈비 두덩이를 무심하게 툭~ 올려놓았지요~~ 익어라 익어라!
떡을 좋아하는 저는 셀프바에서 떡을 더 가져와서 함께 구웠어요~
뭔가 비주얼이 닭바베큐 같다면서~~ㅎㅎ
파채도 올리니 파닭 바베큐 비주얼이더라구요?!ㅎㅎㅎ 맛있게 쌈 싸먹었습니당!
마지막 볶음밥도 놓칠 수 없죠? 안시키면 서운하죠?
배불러도 시켜야하는 그 이름 볶음밥.. (3,000원)
서비스로 주셨던 치즈 남은 걸 볶음밥 위에 투하~~~!
일반 볶음밥인 줄 알았는데, 날치알 볶음밥이었어요!!ㅎㅎ(날치알 사랑하는 자..)
나오자마자 맞은편에 배스킨 라빈스가 있어서 아이스크림으로 마무~으리! >_< 비록 저는 온 몸에 닭갈비 냄새가 배어 닭이 된 것만 같았지만 맛있게 먹었으니 만족!!!!
사장님도, 이모님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욱 기분 좋게 먹고 온 화덕 닭갈비~ 추천드립니당!
<출처:네이버지도>
위치는 지하철역 기준 양재시민의 숲 3번 출구와 가깝네요! 저는 매장 오른편에 주차공간이 1대? 있어서 운 좋게 주차했어요!! 그렇지만 차량은 없으심이.. 편하실거에요!!
이것 저것 맛 보는 거 좋아하는 DJ의 취향저격인 '화덕닭갈비' 리뷰였습니다ㅎㅎㅎㅎ(언제나 내돈내산!!) 오늘은 금요일~ 맛있는 식사하세요 :-)
배고푸당...^^
주말이니 맛있는 식사하세요^_^
이렇게 맛있는 것들만 드시면 !!!
정말 행복할 거 같습니다....
인생의 재미는 맛난거 맛있게 먹고 살기 위함이쥬?!!ㅎㅎㅎ
진심 아..이집은 찐이다....!!!!!
이 집... 찐 맞습니당 맞구용!! 푸딘코가 추천한 건 이유가 있습니당!!!ㅎㅎㅎ
사진 이쁘게 찍으신다고 제대로 못드셨겠어요 ㅎㅎ
사진을 보는데 냄새가 나는건 대체 무엇??
열심히 먹으려다보니,, 초점이 없는 사진들도 있네요?ㅎㅎ 눈으로 냄새 맡기... 가능할 것 같슴다?ㅎㅎ
밥저렇게드시고 ㅋㅋ 역시 아이스크림배는 따로있다는게 학계정설!
당연하쥬.... 아이스크림은 그냥 녹아 없어지는 거 아닙니까? 아이스크림의 존재는.. 안 먹겠다는 의지와는 상관없는 것이지요ㅎㅎㅎ
당연하쥬.... 아이스크림은 그냥 녹아 없어지는 거 아닙니까? 아이스크림의 존재는.. 안 먹겠다는 의지와는 상관없는 것이지요ㅎㅎㅎ
초반 사진만 보고 닭갈비가 왜 이렇게 쪼그맣지 했는데ㅎㅎㅎ
철판 크기보고 깜놀!! 😂😂😂 ㅋㅋㅋㅋㅋ
닭갈비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치즈도 옆에 있고, 여러면에서 맛집일 수 밖에 없네요!! 'ㅡ' ㅎㅎㅎ
저도 제가 생각했던 철판 크기가 아니어서 완전 깜놀!!!했답니당ㅎㅎㅎ 이렇게 저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식사가 가능해서 좋았어용>_<
쟁반국수 침고이네요 즬즬
그런데 이 맛있는 쟁반국수가 무료라는 사실??!!!!! 😆👏🏻
여긴 맑음~ 맑음 한데요^^
4조각보고 양이 뭐이래!! 했는데... 불판이 너무커서 양이 적어보였군요~ 잘라 놓은걸 보니 많네요~ ㅎ
맑음~인가요! 부럽네요ㅠㅠ 서울은 우중충....!!! 2명이 먹은건데 양이 600g에 쟁반국수에 볶음밥까지 먹었으니,, 배터지게 먹었습니당ㅎㅎ불판 큰 식당 좋아요>_<
볶음밥 장난아니군요ㅎ
마지막 볶음밥은 무조건이죠!!!ㅎㅎㅎ
닭갈비를 풀코스로 즐기셨는데요~ ^^
오~ 그러네요!! 풀코스 닭갈비!! 딱 맞는 말씀이십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