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s pick! 맛집 #23 위스크(평촌역 브런치 카페)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안녕하세요~~ DJ입니다!!!
저는 브런치를 먹으러 왔어요!!ㅎㅎ
고등학교 때부터 친했던 베스트프렌드 친구들과 간만에 주말 브런치를 먹으러 만났습니다아👯👯

주말이고 날이 좋아서 그런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좌석도 한 곳 남았었네요!!ㅎㅎㅎ

코로나 때문에 여러명과 만남하기도 어려운 요즘.. 간만에 4명이 모이니 즐거웠네요~>_<

71EAC523-7A35-4801-BEE9-D7A423E76126.jpeg

브런치 음식점 진짜 오랜만이에요~! 비주얼 만큼이나 맛있게 먹었습니당☺️
혹시 평촌역 근처 브런치집 찾으시는 분들 계시면 위스크 추천할게용>_<

모바일로 포스팅하는 저에겐.... 스팀잇의 새로운 업뎃 버전은 아직은 어렵네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할까 싶긴한데.. 맛집이나 일상같은 포스팅을 스팀코인판에서 해야하는건지 잘 모르겠어서..(?) 커뮤니티의 취지에서 벗어날까봐... 함부로 업뎃하지 못하겠어용..ㅎㅎ상관이 없을까요...?ㅎㅎ
우선 당분간 인스타 느낌의 사진으로 포스팅해야 할 것 같아요ㅠㅠ 흑흑
대신 음식 사진에 충실해져보겠습니당🤗

진짜 진짜 맛집은 고이 간직했다가... 천천히 푸는 걸로^_^!!!! 하핳

그래도 제 공간이라고 생각하면서 포스팅하니 좋네요 헤헿💓

스티미언님들~ 일요일 마무리도 잘 하시구^^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Sort:  

모바일로 글쓰시는거면 @etainclub 님이 개발하신 playsteem 어플 추천요 아래 미리보기도 되고 기존 글쓰기와 비슷합니다 추가로 글 번역도 보너스 ㅎㅎㅎ

 3 years ago 

플레이스팀 어플에 익숙해져야 할 시간이 왔네요!!ㅎㅎ

ㅋㅋㅋㅋㅋ ㅋ
요세..pc로 쓰고 수정만 3번이상해요 ㅠ 언젠간 익숙해 지겠지요 ;;

와ㅎㅎㅎㅎ DJ님은 정말 방방곡곡의 맛집들을 경험하시네요 'ㅡ')b ㅋㅋㅋ

그리고 스코판에 맛집 포스팅 올리셔도 되구,
대충의 방법(?)은 이전 글의 대댓글에 간단하게 적어놨으니 참고해보세요😃

 3 years ago 

맛집 찾아 삼만리~~~ㅎㅎ 전국구 맛집러가 되고 싶습니다아?ㅎㅎㅎ 친절하신 뉴위즈님 감사합니당😆

 3 years ago (edited)

초창기 스코판은 코인글만 올리는게 맞았는데 지금은 많이 변했습니다
그런 스코판에 매일 글올리는게 저입니다요 흐흐
가볍게 그 부담감 무시해주세요

 3 years ago 

악ㅋㅋㅋㅋ가볍게~~ 그럼 저도 스코판으로 자연스럽게 이동해볼까나요?!!ㅎㅎㅎ감사합니당 오이님!!

비쥬얼 정말 끝내주네요!!! 넘 맛나겠어요! 오늘 즐거운 한주시작되세요

 3 years ago 

감사합니다 희야님! :) 행복한 월요일 한 주 시작하세용!!

음식 비주얼이 미쳐버렸습니다.....
주말브런치 일단 단어가 환상 ㅋㅋㅋㅋㅋ
근데 저두 99프로 모발 포스팅이라 ㅜ 넘 힘들어요

 3 years ago 

주말 브런치... 단어 부터가 뭔가... 그냥 좋아요(개인적으로!!) 저도 오늘은 스팀코인판에서 글 작성해봤는데... 뭔가 익숙한 KR 커뮤니티에 글 올리고싶고... 괜히ㅎㅎ 아쉽네여ㅠㅠ 시간 조금만 더 지나면 더 나은 포스팅 방법이 생길거라 생각합니당!!ㅎㅎㅎ

저게 1인분이겠죠~ㅎㅎ

멋진 한 주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 years ago 

악ㅎㅎㅎ1인분같은 4인분이었답니다 하하 감사합니당 :) 좋은 하루 보내세용>_<

Hi~ djleeee!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9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3 years ago 

오랜만에 친구분들 만나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 저도 한참을 못 본 친구들이 있는데 포스팅 보니 그립네요 ㅎㅎ

 3 years ago 

맞아요ㅠㅠ 친한친구들 간만에 만나니 너무 좋더라구여...!! 코로나다 뭐다해서... 여러명이 만나기가 힘들어졌어요ㅜㅜ 좋은하루 되세요 헤이나님!>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30.75
ETH 3149.3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