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날엔 말이야~~~(15세 이하는 패쓰 하세요^^)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3.jpg

나두 한 때는 큼!!!!!

하면서~

폼 쫌!!!!!!!!

이러구 싶지만 실상은~~
9.jpg

이러구 산다~~~~

옛 날엔 우리도 저랬구나~~~

19금 으로 올려야 하나 고민 중~~~~

.
.
.
.
.

imageview (1).jpg

imageview (2).jpg

imageview (3).jpg

imageview (4).jpg

imageview (16).jpg

우리도 이랬구나~~~~

아재라 그런지 낮익은 분들도 꽤 계시고 평안들 하시리라 믿으면서 응원합니다!

청평에서......참 세월이 흘러 ...많이도 변했구나.......yull

Sort:  

고이 소장해두셨던 아이템들인가 보네요^^

월남하여 행복찾자 ㅎㅎ

아~
어제 야한 싸이트에서 놀다가 우연히요~ㅋㅋㅋㅋㅋㅋㅋ

 4 years ago 

이 귀한 자료를 어디서 구하셨나요?
북한군들 수집 많이 했었겠군요.

하이바 안에다 한 장씩~~~~크흐흐흫

썬데이서울이 어렴풋...^^

유아기에도 넌 그러구~~~ㅡ.,ㅡ"

우리나라에서 보냈던 삐라는 이런 종류였었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재밌는 시대였었던 것 같습니다^^

 4 years ago 

^^ 잘보고 갑니다~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되세요~

네~
감사드리고~
연휴 멋지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