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기는 어려워~

체중  86.jpg

요즘 살을 빼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최근에 몸무게가 86킬로까지 올라갔습니다ㅎㅎ
( 여기에는 제가 입력을 안 했나 보네요~)

살쪄도 살 뺄 생각을 몇 년간 하지 않았던 것도 있었죠^^;;

이러다가 곧 90킬로 몸무게 찍을 것 같은 걱정이 앞섰습니다ㅠ;

주말 치킨 먹은날.jpg

최근 79킬로까지 몸무게를 줄였습니다.
하지만 주말에 치킨이 땡겨서 먹었더니... 다시 80~81킬로로 늘어났네요ㅎㅎ

제 키에서는 표준 몸무게가 67~68킬로로 나오더라고요~!!

30대 때부터는 70킬로 이하의 몸무게는 본 적이 없긴 합니다 @.@

그 정도까지 빼기는 어렵고...
75킬로까지 살을 뺄까 생각 중입니다ㅎ

.
.

살 빼는 건 너무 힘들지만 건강을 위해 노력해야죠ㅠ;


22.06.28

.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blackeyedm,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2 years ago 

이 살들이 40대가 되면 고혈압 지방간으로 위협이 되니 미리 조절해두시는게 좋을 듯해요

그런가요?^^
전 벌써부터 고혈압 있어요ㅎㅎ

비만은 모든 병의 원인이니
조금씩 천천히 빼세요..

맞는 것 같습니다.
살 찌고 난 뒤부터 뭔가 몸이 이상합니다^^

저는 90 밑으로만 내려가도 좋겠네요... ㅠㅠ

같이 조금씩 빼도록 노력하시죠?^^

저는 80만되도 날아갈거 같습니다^^

날아갈 정도이신가요?ㅎㅎ

저도 뱃살때문에 일부러라도 저녁시간이후엔 돌아당기려고 합니다. 잡일도 하구 ㅡ.ㅡ

저녁시간이후에 움직이고, 적게 먹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둘째 낳고 아가씨때 몸무계로 갔었는데 셋째 낳고는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살이 안빠져요ㅜㅜ 약을 먹을까 고민중입니다 ㅎ

약은 비추천이에요ㅎ
저 살빠지는 약이라고 먹었다가 그 이후부터 살이 잘 안빠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63.51
ETH 2579.2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