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의 암호화폐 SK 코인, 2022년 3분기 발행 예정

어제 sk플래닛의 이한상 대표가 sk 스퀘어의 분할 이후 첫 번째 주주총회에서 sk그룹의 암호화폐 SK 코인을 2022년 3분기에 발행될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고 합니다.

코인 이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화면 캡처 2022-03-29 223500.jpg


sk 코인은 금융 서비스(디파이), 커머스 (sk 스토아, 3천만이 쓰는 11번가, 2천만 회원의 ok캐쉬백), 콘텐츠(플로, 웨이브, 원 스토어), 메타버스(이프랜드)와 연결이 되어 일상에서의 채굴을 하여 사용자들이 자연스럽게 합리적 보상으로 이어지게 되면, 이를 통해 커뮤니티를 조기에 확대 가능할 것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sk 코인의 메인넷은 카카오의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이라고 하네요~

현재 계획은
올해 2분기까지 블록체인 관련 서비스 개발과 백서 발행,
3분기에는 암호화폐를 발행,
4분기에는 거래소에 상장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국내 10대 그룹 계열사 중 최초로 대기업 코인이 되는 건가요?!^^

sk 코인이 잘 된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대기업들이 순차적으로 코인 시장에 들어올 것 같네요 @.@

그리고
sk 코인은 거래소 상장은 걱정할 필요는 없겠네요^^

어떤 형식으로 초기에 코인을 배포 및 유통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22.03.29

.

Sort:  

코인종류가 점점 많아지네요~

기대되네요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기대되시나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你好鸭,blackeyedm!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奶黄包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코인이름 정해지면 정보 부탁드려요... ㅎ

그때쯤되면 핫한 코인이지 않을까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2 years ago 

이프렌드 때문에라도 하긴해야겠지만
대기업 들어오면 정말 판이 커지는거겠쥬?;;

대기업이 들어오든, 안 들어오든...
전세계적으로 연결된 코인은 엄청난 큰판이죠~
하지만 국내 대기업이 들어온다면 코인에 부정적인 사람들도 인식이 바뀌게 되는 계기가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메타버스 이프랜드가 무엇인지 나중에 알아봐야겠네요^^

 2 years ago 

3D 메타버스 선두주자가 네이버 제페토-저학년 / 이프렌드-대학생 이죠
저는 교육형 메타버스를 만들고 있구요~ 엉덩이가 들썩들썩 빨리 출시하고 싶당

이프랜드가 대학생급인가보네요?ㅎ
만드시는 교육형 메타버스가 대박 났으면 좋겠네요^^

대기업에서 하는 것이니... 기대반 걱정반이네요...

알아서 잘 하겠죠?^^

very good post!!
can i be successful like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