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신청하기~

올해 1월 1일에 목표로 한 것 중에서 티스토리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 2일 1글 도전하기가 있습니다.

막상해보니까~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 2가지를 다 하기에는 조금 벅차다는 느낌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블로그에 관련된 자료를 찾다 보니~~
저와 같은 고민을 했던 분의 글을 읽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를 동시에 운영을 하면~~
똑같은 글을 올리거나 똑같은 글의 출처를 (티스토리 또는 네이버 블로그) 노출을 많이 하게 되면 저품질 글에 해당이 된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저품질 글이 되면 노출이 잘 안된다고 하네요ㅠ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그에만 전념하기로 했습니다.


방문통계.jpg

티스토리 방문 수 ( 22.01.02~01.12) 통계인데요~~

여기에 허점이 있습니다ㅎ

제가 방문해도 방문 수가 늘어난다는 거죠~~!! ㅎ ㅏ ㅎ ㅏ~

화면 캡처 2022-01-12 162016.jpg

그래서 실제 방문 수는 70~80명 정도 일 걸로 추정됩니다 @.@

네이버, 구글에는 노출이 안되고, 다음에만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화면 캡처 2022-01-12 161902.jpg

블로그 첫 화면입니다~~

꾸미려고 하다가~~ 심플한 게 좋을 것 같아서~~
기본 배경인 흰색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 글 올린 것까지 합쳐서 20개라서 애드센스를 신청해 보았습니다.

1.jpg

블로그 관리에서 수익을 누르면...


2.jpg

구글 애드센스 연동이 아직 안 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애드센스 신청 방법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검색을 하면 자세하게 설명한 블로그들이 나옵니다.


화면 캡처 2022-01-12 162127.jpg

애드센스 신청을 완료하면...

구글 애드센스에 노출수, 클릭수, 수익으로 변경된 것이 보이실 겁니다.



그리고
신청하고 2주 정도 기다리면 구글에서 승인 또는 미승인 메일이 온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승인되기가 까다롭다고 하네요ㅠ

잠시 하다가 접을 생각이 아니라서~
꾸준히 글을 올리다 보면 애드센스 승인되었다고 메일이 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22.01.12

.

Sort:  

좋은 소식 오기를 바랍니다..

네에~ 감사합니다~!!

 3 years ago 

저는 한두달 운영한 후에 승인 신청을 했더니 바로 승인이 되었었습니다.
현재 스팀잇에 있는 글을 복붙을 했더니.. 아무래도 저품질로 떨어진 거 같긴 하지만요..ㅜ
어쨌든 나중에 시간이 날 때를 대비해 복붙으로라도 유지는 하고 있을 생각입니다.

저도 글 복붙이 될 가능성이 높을 것 같아요ㅠ;
티스토리 승인이 나셨으니... 조금씩 관리하시면 커피값 정도는 나오지 않을까요?^^

 3 years ago 

티스토리 까지 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ㅎ

지금 시간이 있어서 하는거죠ㅎ
다시 일하게 되면~~ 시간을 어떻게든 만들어야겠죠?^^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peopler님 --> https://rance777.tistory.com 제 주소입니다.
나중에 광고 붙으면 가끔씩 광고 클릭하러 오세요^^

@peopler님 티스토리 주소 남겨주세요~

.

 3 years ago 

https://wisdomtree83.tistory.com/

전 스팀잇 포스팅 복붙 하나가 여유가 없어서 그냥 방치 중이에요 ㅎㅎㅎ;; 제가 광고 요령껏 클릭 해드리겠습니다 너무 자주 클릭하면 제가 광고가 안보이게 차단 되거든요

네에^^ 아직 광고 승인 날려면 시간 꽤 걸릴 것 같아요~
@peopler님 티스토리 방문해서 광고 클릭했네요ㅎ

대단하세요 ㅋㅋㅋㅋ저도 도전했다가 다 하기 벅찬감.. 그래도 스팀잇 외 간간히 종종 하야겠어요

저도 초기라서~~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모르겠어요^^

좋은 정보네요!
저도 기회되면 도전해봐야겠어요~~

네에~ 도전은 언제나 좋습니다^^

쏠쏠하기를~~^^

즐거운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쏠쏠할려면... 6개월 정도 지나야될 것 같아요^^
불금 보내세요~!!

你好鸭,blackeyedm!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新年快乐!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