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혼노) 고고 제육덮밥 및 스트레스 풀기~

오늘은 금요일인 줄 알았는데요...

목요일이네요^^;;

그리고
요즘에는 해야 될 것이 생각나면 하려고 합니다.
그 이유가 돌아서면 자주 잊어버리거나 계속 미루게 됩니다ㅠ;

그래서 청소를 하고 있는데... 윗집에서 또 쿵쿵거리네요ㅎ
오늘따라 배가 고파서 그런지 예민하고, 스트레스가 몰려오더군요~!!

소리 질러도... 계속 쿵쿵거립니다ㅎ

내 목소리가 안 들리니?!

KakaoTalk_20220421_220939011.jpg

그리고
집에 있으면 스트레스가 올라가니까~~ 저녁 먹을 겸 나왔습니다.
제가 먹고 싶은 걸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오랜만에 국수나무 가게에 들렀습니다~~!!

고고 제육덮밥을 주문을 했습니다.

이 가게 주방장님이 음식 솜씨가 좋은 것 같더라고요ㅎ

KakaoTalk_20220421_220939011_04.jpg

KakaoTalk_20220421_220939011_02.jpg

음식을 먹고 난 뒤에도... 스트레스가 풀리지 않아서~~

동네 동전 노래방에 들렀습니다^^;;

노래 6곡을 부르고 나니~~ 스트레스가 조금 날아가더군요ㅎ

.
.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갑니다 @.@


22.04.21

.

Sort:  

전 목요일인데요...

금요일입니다ㅎ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blackeyedm,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저도 금요일인줄 안 오늘..
코인노래방까지 스트레스 푸셨네요 ㅋㅋㅋㅋ

댓글 다는 순간 금요일이네요ㅎ
스트레스 쌓이면 풀어야죠~

 2 years ago 

국수나무 좋지요
제발 좀 잘난 척 하지마 ㅋㅋㅋ

ㅋㅋㅋ
스트레스 풀기엔 좋은 노래입니다ㅎ

맛있는 저녁과 노래방이라니 부럽네요 ㅎㅎ

그런가요?ㅎ

층간소음으로 인한 스트레스
너무 싫어요.. ㅠ

네에ㅎ 윗집에 사는 분은 일부러 층간소음 일으킵니다ㅎ
자기가 깨어있으면 층간소음을 일으키는데... 왜 그렇게 사는지 모르겠네요^^
할 일이 그렇게 없는가 봅니다ㅎ

역시 맛난 걸 먹어야 ~~ㅎㅎ

멋진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맛난게 최고죠ㅎ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196.13
ETH 3385.9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