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실업급여 신청~

오늘은 마지막 실업급여를 신청하는 날입니다~

새벽에 갑자기 생각나더라구요^^
(신청하는 날에 신청 안 하면 못 받습니다ㅠ)

그리고
실업 급여가 저의 백수 생활의 많은 도움을 주었죠^^

화면 캡처 2021-12-06 032901.jpg

마지막 날은 28일이 아닌, 30일 계산해서 주는 것 같네요~!!

KakaoTalk_20211206_203749341.jpg

인터넷으로 실업인정일 작성해서 보내면~~

카톡으로 실업인정 신청이 되었다고 연락이 옵니다.

.
.

내일쯤 아마 마지막 실업급여가 들어올 것으로 예상이 되구요~!!

이제 무엇을 해야 할지...
생각,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21.12.06

.

Sort:  

이제 기사로 활동하셔야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언제 일할지 고민중이네요^^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한 15년전쯤 이 실업급여가 절 살렸던 적이 있었죠...
옛날 생각이 많이 나네요...

저도 시간이 지나면 이 실업급여의 고마움이 생각날 듯 합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blackeyedm,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스팀파워업 했어요 ! 가입은 일주일전에 했습니다. 도움 되실겁니다.

저는 사업자 인데 자금 없이 하는법을 알고 있어서 실행중 입니다~

파워업 추카드려요~!!

감사 감사 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파업 축하합니다

你好鸭,blackeyedm!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夏日必备冰淇淋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3 years ago 

(신청하는 날에 신청 안 하면 못 받습니다ㅠ)

아.. 그랬군요 소름!
ㅋㅋㅋ

신청하는 날 지나면... 1번인가 2번 정도는 괜찮다고 알고 있는데요~!!
저는 마지막날이라서~ 아마 봐주지 않겠죠^^

 3 years ago 

생각하신 일 모두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같이 잘 풀리셔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