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ce의 일상) 포토샵, 일러스트 수업 종강

오늘은 포토샵, 일러스트 마지막 수업일 입니다.

마지막 수업은 안 나오고 싶었지만, 국민 취업 지원 제도 관련된 하루 수당이 1만 8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국민 취업 지원 제도 2유형은 최대 월 28만 4000원 훈련 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지각도 많이 해서~
훈련 수당을 받기 위해서는 나올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죠ㅠ

티끌 모아 태산입니다^^

KakaoTalk_20220331_193414462.jpg

마지막 날이라서 그런지...
학원 수강생이 많이 신청했다고 뒷담화를 하셨던 남자 직원, 여자 직원은 제가 지나갈 때 저를 보더니~~ 인상을 쓰시더군요ㅎ

이제 볼일 없으셔서 그런가봅니다ㅎㅎ

그리고
새롭게 오신 직원분은 제가 보지도 않는데.. 왜 자꾸 인사를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
저를 시험하시는 건 아니겠죠?^^;;

그리고 5월이나 6월에 스마트 스토어 수업을 만약에 하게 된다면...
이 학원에 또 수업을 들으러 와야 될지도 모를 것 같습니다ㅠ
그 이유는 이 학원 위치가 좋아서 타 학원에 비해 수강 등록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

다른 학원이 그때쯤 수강생들이 많이 등록하길 바라야죠^^;;

.
.

그리고
4월엔 저의 건강과 멘탈 회복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3월도 이제 곧 끝나가네요...


22.03.31

.

Sort:  

Hi @blackeyedm,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2 years ago 

오 수료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배우는데 돈주나요 ㄷㄷ 저도 해보구 싶네요^ 온라인수업같은거면 할거같은데 흐흐

온라인 수업은 내일배움카드 신청하시면....
그 카드로 온라인 수업을 국비 지원 받아서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수업이 있으면 들을 수 있을거에요...
그 대신 훈련수당은 없을거에요~

한 번 알아보세요~

배우는 게 남는 거죠~~

수료 축하드려요~~^^

신나는 날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네에~ 배우는건 잘 할 것 같아요..
제가 올린 포스팅 중에 몇 개는 포토샵, 일러스트의 손을 거친 것들이 있답니다^^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2 years ago 

고생하셨어요 ^^ 멋지시네요
건강도 좀 챙기면서 하세요 홧팅!!

네~이제 건강 챙겨야 할 것 같네요~~
어느 누가 제 자신이 아프다고 챙겨주는 사람이 없으니까요ㅎ

학원에서는 취업하려고 공부하는 사람을 더 많이 좋아합니다. 취업율은 학원 경영과 직접 연계되어 있거든요. 웃픈 상황이라....

위의 글은 학원의 취업 이야기와는 상관없는 글입니다^^

그리고 내일배움카드가 정부와 연관되어 있으니 그럴 수 밖에 없긴 하죠~
근데 이 학원은 취업에 대해 그렇게 크게 신경쓰지 않던데요?ㅎ
말로는 과정이 끝나고 6개월까지 취업 관련되어서 정보를 준다고 하는데...
딱히 취업 관련된 것들을 받아 본 적은 없네요^^

그리고 학원에서 면담이라는 빌미로 다른 과정을 추천하더라구요...
그 과정을 듣고 난 뒤에 취업을 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하시는데...
제가 나이가 신입으로 들어갈 수 없는 나이입니다ㅎ

하여튼 어떤 것이든 수익이나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운영이 되고 있지 않을까요?!

그 학원이 어떤 식으로 운영을 하든 제가 신경쓸 필요는 없는거긴하죠^^
제가 등록함으로써 그 학원이 수익을 얻고 있기도 하니까요~

티끌 모아 태산 맞죠 ^^

스팀을 티끌 모아 태산해야죠^^

4월도 열정 화이팅하세용!!!

4월은 웬만하면 쉴려구요... 오늘 아무것도 안하고 너무 좋네요ㅎ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