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트래블룰 시행 후 개인 지갑의 100만 원 미만의 입출금 문의

업비트 트래블룰이 3월 25일에 시작되었습니다.

다행히 개입 지갑의 100만 원 미만의 입출금은 허용한다고 공지사항에 나와있었는데요~

정확한 기준을 알고 싶어서 업비트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업비트 트래블룰 1.jpg

개인 지갑의 100만 원 미만의 기준이 하루인지 물어보았으나~

정확한 답변을 해주지 않았습니다.

KakaoTalk_20220327_182007413_03.jpg

그래서 한 번 더 정확하게 물어보았습니다.

오후 4시 23분에 문의를 했지만... 계속 답변이 없었습니다 @.@

업비트 트래블룰 2-2.jpg

약 4시간이 흐른 후~~ 밤 8시 21분에 상담직원이 답변을 해주시네요~

흠...

개인지갑 100만 원 미만 입출금은 기간과 횟수가 정해진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이상 입출금으로 간주된다고 하네요

업비트 기준에서 반복적으로 발생하면 이상 입출금 한다는 말입니다^^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식 답변을 받았습니다ㅎ
ㅎ ㅏㅎ ㅏ~~

.
.

그렇다면...
시간을 어느 정도 여유를 두고...

개인지갑 100만 원 미만 입출금을 하면 괜찮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


22.03.27

.

Sort:  

뭔지 참 갑갑한 제도네요~~

멋진 한 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아직 초기라서 그런것 같네요~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100만원 미만은 큰 상관은 없는 것인지... ㅎㅎ

하루에 시간을 배분해서 1~2회 정도는 괜찮을 것 같네요^^

저도 입금할 100만원이 없네요 허허..

오~ 자세하게 물어보셨군요.

답변을 보니, 하루에 1회~2회 정도의 100만원 미만 입출금은 문제없을 듯 하네요.

그나마 다행입니다.^^

네에^^
시간을 적당하게 두면서 입출금을 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들어와서 이것저것 눌러보다가 궁금한게 있어 질문드려요! 이해가 안되서리..ㅎㅎ 혹시 제가 아직 스팀을 충전 전혀 안했는데도 다른분들 업보트를 하면 금액이 올라가던데, 이게 제 스팀과 상관 없이 글쓴분들이 얼마나 스팀을 갖고있나에 따라 달라지는 걸까요? 업보트 누르면 어떤분은 막 10불씩 올라가기도 하고 또 어떤분은 0.몇불씩 올라가기도 하고...그리구 업보트를 하루에 할수있는만큼 해도 되는걸까요? 눌러지는대로 다 눌러져서 이게 먼가 싶네요ㅎㅎ;;

스팀이 없는 상태에서의 업보팅은 거의 수익이 없을거에요...
예를 들어, 업보팅 100%를 하게 되면 보통 2%정도 보팅 게이지가 차감이 됩니다.
( 내가 사용한 보팅 중에서 하루에 대략 20% 정도 보팅 게이지가 쌓입니다.)

@single-hander님의 보팅 게이지 확인하는 주소입니다 --> https://steemworld.org/@single-hander

그리고 스팀잇을 꾸준히 할려면 내가 쓴 글의 코인 보상이 조금이라도 있어야 할거에요..
거래소에서 스팀을 소량 사셔서~~ 스팀잇으로 이동 --> 스팀 파워 하기 --> 업뷰에 나의 스팀파워를 임대를 하시면 하루에 1번씩 나의 글에 업보팅이 들어옵니다.

타인이 나에게 업보팅은 하기에는 스팀잇에도 글이 많이 올라와요~!!

그리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를 보시면서 천천히 스팀잇을 알아가는걸 추천드려요...
또한, @support-kr님이 신규분들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들어가셔서 포스팅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저도 스팀잇을 제대로 알기까지 몇 달은 걸렸네요^^

천천히 하시면 됩니다!!! 파이팅~!!

댓글 감사합니당!! 보팅게이지가 있는지 첨 알았네용ㅎㅎ 님 말씀대로 우선은 스팀을 조금 사서 업뷰에 위임하는게 먼저겠네용. 그런데 초보자 가이드 보고 나서도 아직 궁금한게...혹시, 몇개만 더 여쭤보자면...ㅎㅎ 만약 100개의 스팀을 산다면 100개를 전부 위임하는것과 일부만 위임하고 나머지는 제 글 또는 팔로워들에게 보팅을 하는 경우 어떤것이 더 효율적일까요? 그리구 혹시 다른분들은 하루에 쓰는 보팅게이지를 몇프로까지 유지하시는지 궁금해용...지금 머릿속이 뒤죽박죽ㅎㅎ;;;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팀 = 스팀파워와 같다고 보시구요...

보통 스팀이 많이 없으면 업뷰에 대부분 위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업뷰에 스팀파워를 위임해서 받는 보팅 수익률이 꽤 괜찮기 때문이죠...

그리고 대략적으로 2000~ 3000 스팀파워가 있는 상황에서 다른 분들에게 보팅을 했을 경우, 그 분에게 보팅 했다는 달러 표시가 뜰거에요...

스팀파워가 하나도 없으면... 아무리 보팅해도 제가 일일 찾아보지 않는 이상 누가 나에게 보팅 했는지 알 수 없어요~!!
하지만 내 글에 보팅한 숫자가 작으면...보팅을 눌러보면 누가 나에게 보팅했는지 아이디가 나옵니다.

그리고 보팅은 자기자신이 하고 싶은 분들에게 하면 됩니다^^
딱히 정해진 건 없어요~
또한, 보팅게이지도 다들 유지하는게 달라요~!!

너무 급하게 하지 마시구요...
천천히 시간을 두고... 스팀잇에 글들도 읽어보시고, 글도 꾸준히 작성하시면서 알아봐도 늦지 않아요~!!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큰 도움이 되었어요~^^

 2 years ago 

일단 전 100만원이 없어서 고민을 안하겠습니다 크읔

갑자기 100만원 이상이 생겨서 고민을 할지도 모르죠^^

Hi~ blackeyedm!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