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진짜 백수 시작~~

공부한다고 주변 사람들에게 연락을 와도 받지도 않고,
연락도 거의 안 했는데요...

어제 친구가 연락 와서 오늘 보러 온다고 하네요~!!

오후 2시 다 되어서 친구 만나서 자주 가는 대패 삼겹살 가게로 가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KakaoTalk_20211017_175517361.jpg

2차로는 이디야 커피숍으로 옮겼습니다.

다들 시험 기간인지 모르겠는데... 대부분 공부를 하고 있더라구요..

주변에서 공부를 하든 안 하든 친구와 저는 이야기를 나눴죠^^

KakaoTalk_20211017_180618852.jpg

그리고 난 뒤에~
오랜만에 도서관에 들렀습니다.

친구는 도서관에 10년 만에 온다고 하네요~!!

자격증 공부하다가 갑자기 "논어"라는 책이 다시 보고 싶어지더라구요..

27살인가... 28살 때 "논어"라는 책을 읽고, 글을 해석하는 것도 어렵고....

무슨 말인가... 사색에 잠시 빠졌었죠^^

그 당시 동양철학 시간 강사분이 해주셨던 말이 기억납니다.
"논어"라는 책은 매년 읽을 때마다 와닿는 느낌이 다르다고 했었습니다.

이 책 자체가 무거운 책이다 보니...

이제서야 다시 보게 되는 것 같네요^^

.
.

이제는 시간이 조금 여유로워서~~
올해 5~10권 정도 책 후기를 남길 수 있을지 않을까 보입니다^^

21.10.17

.

Sort:  

찾아온 친구는진짜 좋은 친구네요...그리고 시간될때 책 많이 읽는게 진짜 좋아요 잘하고 계시네요^^

먼 거리를 찾아오는건 정말 고맙죠^^

여유를 가지시고 둘러 보세요~~!!!

신나는 한 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네~ 여유로운 삶이 제일 좋죠^^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3 years ago 

멋진 백수라이프되셔요!

감사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Hi~ blackeyedm!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6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3 years ago 

와 백수인 나를 만나 줄 친구가..
전 몇이나 될런지 모르겠네요 ㅎ

백수면 대부분 안 만나주더라구요^^
일단 금전적인게 아주 크죠~!!

 3 years ago 

오 저랑 비슷한... 백수 시작인가요?ㅎㅎㅎ
자격증 준비하시나 보네요. 화이팅입니다!

자격증 시험 끝나고~~~ 이제 진짜 백수를 보내는거에요^^
@heina님도 파이팅입니다ㅎ

올해가 다 가고 있는데 읽은 책 수가 2권 밖에 안되네요 ㅠㅠ

책을 안 좋아하시면.. 굳이 억지로 읽을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요즘엔 책 말고도, 유튜브, 음성으로 들려주는 책이야기 등등...
자신이 원하는걸 접할 수 있는게 많으니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37.42
ETH 2539.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