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ce의 끄적임) 졸음 확 쫓는 껌~

어제 동생 생일을 미리 하기 위해~~ 부모님 집에 갔었습니다.

하루 자고, 오늘 차 안에 있는 졸음 깨는 껌이 다 먹고 2개밖에 없더라고요...

KakaoTalk_20220425_230617723_04.jpg

그래서 집에 오는 길에 기장 메가마트를 들렀습니다.

여기 메가마트는 처음이라서 껌 찾는데 시간이 조금 걸렀네요^^

KakaoTalk_20220425_230617723_01.jpg

껌이 있는 장소에는 졸음 깨는 껌이 없고, 졸음 확 쫓는 껌이 있군요ㅎ

이 껌이라도 사용해야 할 것 같네요~~

하나 먹어보니까...
상당히 기분 나빠지는 껌입니다.

잠 쫓는데 최고이긴 하네요^^


22.04.25

.

Sort:  
 2 years ago 

이런 껌이 있네요.
졸음을 확 쫓으려면 맛은 없어야 할 거 같긴 해요..ㅋ

졸음이 쉽게 오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껌인 것 같아요ㅎ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blackeyedm,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2 years ago 

이걸 아시는군요 ㅋㅋㅋ
메가마트 신선도원 껌
이게 졸음껌 중 제일 좋습니다 ㅎㅎㅎ

그런가요?ㅎ 졸음 깨기엔 좋을 것 같긴합니다ㅎ

잠을 쫓아주기는 하는데 기분은 나빠지는... ㅎㅎ

적응되면 괜찮아지지 않을까요?ㅋ

 2 years ago 

표현이 ㅋㅋㅋ 저도 출장가면 한번씩 씹는데 매우면서 아주 뭐랄까.. 상쾌하게 잠을 쫓는게 아니라 말씀처럼 기분 나빠지게 깨웁니다.

맞아요ㅎ 잠 깨우기에는 최고의 껌인 것 같아요ㅎ

유사품인가 봐요~

효과만 있음 되지 않을까요 ㅎ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비슷비슷한 제품들이 있네요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세상에 별 껌이 다있네요.

세상엔 다양한게 많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12.50
ETH 3174.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