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툽


bgm_Sweet Dove - A waking Dream

하지만 정작 자기 자신의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알고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연금술사,40p


그는 자신의 결정에 대해 아직도 어느 정도 의심을 갖고 있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을 깨닫고 있었다. 결정이란 단지 시작일 뿐이라는 점이었다. -연금술사, 116p


What do you really want to do, Stella?
세상에 장님들은 자기가 무얼 원하는지 어디를 가는지도 모르면서 다른 이들을 이끌어.
그들에게 속지 말고 네가 원하는 길을 가. 넌 어떤 사람이야? 무얼 원해?
자유로운 세상에서 자유를 즐겨. 자유의 소중함을 낭비하지 말고. 인생은 짦아. from Ale


어차피 너는 네 안에 계속 있는 거니까. 그냥 네가 어떤 사람이었는지를 다시 깨닫기 위해서 도움을 받는 것 뿐인거지. 타인의 도움을 부수적으로 받는 것 뿐이고 우리는 어차피 우리 그 자체로 완벽하게 만들어진 거잖아. from Alicia

Stella는 용기맨이야. 결국 미래에 우린 함께라는 걸 알아. from Choonza


삶이 주는 거라면 기꺼이...
나는 나를 믿어.
삶을 믿어.
불확실한 세계로.
뭐든



I'm Ready.


2022년 7월 21일, by Stella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저도 제 자신에게 집중하려고 해요. 인생은 짧고 정답은 없으니까요.

ezen님은 그렇게 사시는 분 같아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좋은 포스팅 남겨주셔서 잘 보고있습니다. 명상도 관심이 있는데 주위가 산만해서..ㅋㅋ 그래도 꼭 해보고싶어요.

명상에 조금이라도 관심을 지니게 되는 분은 결국 명상읗 하시게 되더라구요 ☺️ 이젠님이 산만하다니 왠지 관심사가 다양해서 그렇게 느끼실 것만 같습니다.

가슴을 울리는 글귀들이네요..
암 레디...

진심 꾹꾹 눌러담아 어렵게 쓴 농도 진한 글귀들입니다.
완벽하진 않지만 아임 레디! 맞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