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다시 눈이 쉽게 피곤해짐 ㅠ

한동안 괜찮았는데 요새 또 눈이 금방 피곤해지고 눈이 자꾸 감깁니다.

루테인 먹고부터는 괜찮았었는데, 다시 그러네요. ㅠㅠ

휴가가 필요한 거 같은데 길게 가기는 눈치 보이고 ㅎㅎㅎㅎ

아, 어제 고스트 오브 쓰시마 엔딩을 봤습니다. 3장이 마지막장이더군요. ㅠㅠ
너무 짧은 거 아닌가 싶었는데 플레이타임이 그래도 거의 30시간 됐더라고요.
물론 메인 스토리만 밀면 15시간? 이 정도면 끝났을 느낌이긴 합니다.

그래도 엔딩은 느낌 있게 잘 뽑았습니다. 마지막 선택지도 재밌었고 ㅎㅎㅎㅎ

아마도 나머지 서브 퀘 정도만 더 해보고 그만둘 것 같은데...
다음 게임은 뭘 할지 고민입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눈 찜질기 하나 사시죠! 알레르기성 결막염과 안구건조증이 심해서 무선 온열찜질기 사용하고 있는데 (처방받은) 인공눈물 넣고 찜질 좀 해주고 나면 훨씬 낫습니다. 인공눈물은 꼭 처방받아 쓰세요! 처방받아 사용하는 히알루론산 제품이 훨씬 효과가 좋습니다. 전 지압기능은 필요없어서 벨크로로 고정하고 온도 조절되는 제품으로 샀습니다만 지압이나 공기압 기능 있는 것도 요즘 가격이 많이 착해졌더라고요. 한번 고려해보세요!
그나저나 고스트 오브 쓰시마 플탐이 생각보다 짧군요. 사이버펑크 2077은 어떠신가요? 초기에 비해 버그도 많이 개선됐고 기대에 못 미치는 출시때문에 악평이 줄을 잇긴 했지만 게임 자체는 재밌습니다!

눈 찜질기도 썼었는데 한 번 안 쓰니까 또 안 쓰게 되네요. 집에 있는거 함 찾아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시간될 때 안과 가서 인공눈물 처방받아와야겠네요. ㅎㅎㅎ

고오쓰는 메인만 달릴 때는 좀 짧은데 그 외에 할 게 좀 많긴 합니다.

사펑은 사실 처음에 사서 하다가 접었던...ㅠㅠ 플스 스페셜 구독 중이라 카탈로그 게임을 먼저 하게 되네요. ㅎㅎ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39.79
ETH 2290.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