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갠역시 워치4 클래식 분해 조립 - 25년8월14일 목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Korea • 한국 • KR • KO • 10 months ago 앗 !! ㅠㅠ 스팀 가이버에게도 보드 망가지는 거는 어쩔 수가 없네요. 저도 아직 갠역시 워치4 클래식 사용중입니다.
보드 사망은 그냥 포기해야죠. 유튭보면 사망한 보드도 살리는 진짜 금손들이 있더라고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