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1.23] 05:40 기상. 삼성전자 하이닉스 급등.

in Good Morning Steemit3 years ago

IMG_5846.JPG
어제 계획보다 늦게 잠든 바람에, 오늘은 기상하기 힘들었다. 10분 정도 뒤척이다가, 카톡 보내야한다는 생각에 일어났다. 같이 미라클 모닝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아침에 카톡으로 인증하는게 은근 동기부여가 된다.

그렇게 일어나서 오늘도 열심히 도시락을 만들고, 만들면서 밥 먹고, 삼프로 방송 들으면서 출근 준비를 했다. 삼프로 장우석 본부장님은 여전히 미국주식을 좋게 보고, 그렇게나 떡상한 엔비디아를 아직까지 긍정적으로 보고 매수까지도 괜찮다고 한다.

엔비디아를 더 구매하지 않았던 지난 날을 후회하기도 하지만, 지금 추매하자니 손이 가지 않는데... 그래도 월급 받으면 몇 개 정도는 추매해도 좋을 것 같다.

어제 삼성전자와 하이닉스가 그야말로 급등했다. 올 초 이후로 계속 하락하다가 오랜만에 상승했는데, 부디 계속 올라 갔으면 좋겠다.

월요일 지나고 화요일이다. 모두들 오늘도 귀한 하루 만들어 가셨으면!

Sort:  

저는 엔비디아를 6개월을 갖고 있었는데 터지기 직전에 팔았어요...

 3 years ago 

kmlee님 안녕하세요!! ㅎㅎ
터지기 직전이요????????
ㅜㅜ으아... 엔비디아... ㅜㅜ
주식이 참... 이래서 어렵나 봅니다

며칠전 삼성 많이 빠져서
살까?
마음만 먹었었습니다. 늘 그렇지요 ㅎㅎㅎ

 3 years ago 

ㅎㅎㅎㅎ전데요?? ㅎㅎㅎ
제가 그렇습니다. 살까 마음만 먹고, 더 떨어지면 사야지 하니 오르네요 :)
내 손을 보고 있는게 분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8.23
ETH 2434.7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