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확장테이블 완성!! It's done. bit easy butterfly leaf Table

in WORLD OF XPILAR3 years ago (edited)

Butterfly leaf tables require complex equipment, but they were made simply using only hinges.
It is a structure in which the upper part of the 40mm leg supports the wings.

안녕하세요 어쩌다 목공 @raah 입니다.
좁은 아들집에 가면 접어 두었다. 펼쳐서 쓸 술상이 필요해서 디자인해 봤습니다.

날개확장 테이블

KakaoTalk_20210928_092013166.png

숨은 날개가 펼쳐지는 butterfly leaf 확장테이블은 다양한 장비가 포함되어 만들기 어렵지만,
숨은경첩과 다리 윗부분의 지지대만 있으면 가끔 조심스럽게 쓰는데는 문제가 없을 듯 하여
만들어 봤습니다.

image.png

펼쳐서 사용하고

image.png

접어서 탁자로 씁니다.
다리는 월넛 통원목이고 나머지는 엘더 집성목입니다.
월넛 통원목 가격이 어마무시합니다.
다섯개 만들 분량 사는데 백만냥 훌적 ㅠㅠ지원금으로 ㅋㅋ
우리팀이 돈을 가장 많이 쓴듯합니다. ㅎㅎ

how to make

스케치업 프로그램으로 디자인 했습니다.

image.png

image.png

숨은 경첩 넣을 자리를 팔 지그를 미리 만들고
라우터로 정확하게 깊이 조절해가며 파 내야합니다. 가장 고난도였습니다.

도미노 조이너로 다리를 연결하고
조립전에 폭풍 샌딩을 해 두어야 합니다.
image.png

다리를 옆판에 정확한 각도로 붙이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7도 지그를 만들어서 대고 붙였습니다.

image.png

펼치는 손잡이는 뒷쪽에달았습니다.

image.png

서랍은 레일을 달았습니다.
상판에 월넛 쫄대를 심은 것은 휨 방지용입니다.
image.png

다른 조원들과 함께 황동 손잡이를 달았지만,
저는 아랫쪽을 경사면으로 만들어서 손잡이가 필요없게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1인 1개씩 완성하고

xpdlqmf.png

저는 가져와서 상판 무늬에 맞춰서
손잡이 보다는 그냥 월넛각재로 무늬를 넣었습니다.

image.png

완성!!

KakaoTalk_20210928_092013166.png
너무 맘에 들어서 아들에게 주지 않기로 결정.

7NqGr5y7HSV19FVTGeUZefh4vVjAuEPNwiaZXzDN5HbBKrQmUVehZXFPWvd9SKoXLc7ahkssf6zcxEfAHvMUtjqn1XXKZA22zEJy3Ke3Fa7puoXSa3gAb1PwzZYJNCRVE24bkGim3j7zJJoP22MLRKo4ATxJwf9rNxdjutMhmcEV5bxMMbSdG6Gw5PstzCHFDoPNWPGCzQyrennzaZBC.png



진실은 비싸다.

탐사저널뉴스타파 후원, 시사in 정기구독하는 @raah 주목할 기사 편집.

모 보수 유튜버는 매일 같이 이렇게 하루에도 열 번씩 이재명, 문재인 큰일 났다고 합니다.
image.png
전에도 알아본적 있지만, 이렇게 열번을 올려도 열번 모두 20만명이나 봐지니
큰 돈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걸 매일 열개씩 다 보는 분은 도데체 다른 책이나 공부는언제하는지^^

이 사람 말대로라면 TBS는 문닫고, 문재인, 이재명은 벌써 감옥에 100번도 더 갔어야 맞습니다.
한두개 들어보면, 그렇게 큰일 난 건 어닌데...과장이 심합니다.
그런가 하면

image.png
이 진보 유튜버도 매일 네개씩 올립니다. ㅎㅎㅎ

저 자체가 편파적이라 아무래도 위쪽 사람이 더 돈 독이 오른 듯 합니다. 할때마다 "구독""구독"해 달라고 ㅋㅋㅋ 작은 의혹제기도 매일 난리났다고 합니다.


  • 화천대유 5천만원 투자로 천배수익 어쩌고 하는 기사들- 별도 투자금이 350억쯤 된다는 걸 뻔이 알면서도 자극적으로 긁어보자는 전형적인 기레기사랍니다.
    누구말이 진실인지 좀 더 두고봅시다. ^^
  1. 대장동 개발 공공의 영역? 이명박그네시절 공공개발하지 말라고 해서, 새누리당 의원들이 민간 100%로 돌리려던 걸 마침 당선된 이재명시장이 공공영역으로 끌어온 것이라는 기사가 있습니다.
  2. 사업 위탁받은 투자회사는 최초 투자금이 아니라 은행이나 기타 투자자들을 모아 사업을 진행하는 것.
  3. 투자자들은 민간의 영역, 수익을 많이 낼 수도 있고 말아먹을 수도 있지만 경기도 수익은 우선 보장한것.
  4. 특검하자 - 이 사건을 빨리 해결하지 말고 죽 이상태로 대선까지 가자는 의미. 특검임명부터 엄청 어려움.
  5. 국정감사? - 사건수사보다는 아무말 대잔치로 이대로 죽~ 가자.ㅋㅋㅋ

김웅앵 관련 고발사주 vs 국정원 조작- 이건, 묻혔나요? ㅋㅋㅋ
김웅앵고발사주, 이재명표적수사,유튜브 구속, 수술실 cctv 판결, 미국 환경 명령, 페미니즘 전쟁.


김웅앵 뉴스 하수상한데, 기후재앙 vs 그린뉴딜 /자영업몰락,

뇌물수수, 경찰조사,해외도피,파면,인터폴수배, 강제송환,구속영장신청 //반려, 복직,정년퇴직, 혐의법인에 취직


이런 구린내나는 동네는 검찰이 정직하게 반성문 쓰고 이제
하루 1000곳씩 폐업하고 올해만 22명이상 극단 선택한 자영업자들 돌아볼 때 아닐까요? ㅠㅠ

기부 이벤트는 계속~

4i88GgaV8qiFU89taP2MgKXzwntUGAvkoQiKU7VxyD37q9aKEqS3iYcSDhk1B4aBJkkvtPPqwH3dSjoobARLpYbUu1fn1uvJ8TNpobmp91PT76RqUADQkVfTLa.jfif

I will draw& give watercolor painting n How to draw portrait 인물화 이벤트.

건강에 좋은 나무도마/ kissteemkr 기부이벤트4종^^

원목 테이블 주문제작 이벤트 . ^^


대문만들어 드림 kissteem 기부 이벤트 / - 교양 2/20


lovesharing 기부인증 후원아동 성장보고

[PlaySteem] 사용해 보세요

모바일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etainclub님이 개발해서 계속 발전 중입니다. 문제점 포스팅하면 바로바로 댓글로 확인해 주십니다.

[PLAY STEEM] iPhone Test App Release!
[PLAY STEEM] 앱에 대한 포스팅에 보팅해드립니다.
[PLAY STEEM] Release of Android App (APK) for Steemit
PlaySteem 번역기능 | Steemit App! | Apr. 04, 2021


스팀잇 첫걸음에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

스팀잇 첫걸음 & Dapp 사용 설명
https://steemit.com/trending/hive-178005

"새날이 올 때까지 흔들리지 말자~"

미얀마 힘내라.zzan krsuccess kr dblog aaa art-venther kissteem

Sort:  
 3 years ago 

image.png

너무 맘에 들어서 아들에게 주지 않기로 결정.

저한테 주려고 아들에게 안주는거죠? 역시 멋진 라흐님^^

 3 years ago 

헉......만들다보니 사랑에 빠져서

비싸게 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사요!!

 3 years ago 

전시회에 펼쳐두면 다른 부자(?)가 갖고 싶어질 겁니다.

It's really creative

오 이케아에서 많이 보던 형태의 테이블이네요.
아주 잘만드셨네요.^^

 3 years ago 

그곳과는 재료가 다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436.18
ETH 2381.4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