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rabbit)tsf-leejgn (65)in AVLE 일상 • 5 days ago 몇일전 여의도 샛강에서 만났던 토끼 한마리. 생김새로 보니 집에서 기르던 애완토끼같은데 탈출한건지 아니면 주인이 버린건지... 비가 오니 별탈 없이 잘 지내는지 생각이 나네요. Posted using SteemMobile #avle #krsuccess #kr #rabbit
0.00 SBD,
0.01 STEEM,
0.01 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