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일 포스팅을 어제도 못했내요 ㅠ.ㅠ.

in AVLE 일상2 months ago

여러 이야기로 매일 매일 다양한 포스팅을 하시는 분들
여러 계정에 매일 매일 포스팅을 하시는 분들 !
정말 대단 하단 생각 입니다
일일 일 포스팅도 못하고 어제도 패스 ;;;ㅠ.ㅠ.
오늘도 간신히 늦은 시간에 포스팅을 합니다

음 .... 그저 술이 왠수내요 아놔 ;;;;
정말 오랫만에 오랜 시간 뻗어 있었습니다 이게 모지 ;;;
살기 위해 간신히 해장국도 한 그릇 먹었구요
살아야 하니까요 ㅎㅎ;;;

휴일밤 편안히 잘 주무시고 한 주 잘 맞이하세요 !!!!

KakaoTalk_20240406_220045598.jpg

Sort:  

스팀 가격이 많이 올라주면 여러 계정으로 포스팅을 해도 빼먹는 일이 없을텐데 말이죠. ㅎ

반감기 후 횡보 하락이 당연 오겟지만 결국은 불장으로 가면 좋겠습니다 ㅎㅎ

업뷰 예약 포스팅 사용해보세요~
최소한 넉넉잡아 2시간 30분 전에 예약해 놓으면 됩니다.

사실 술을 그렇게 마실줄을 몰랐습니다 ㅎㅎ;;;;
일이 있으면 예약 포스팅도 상당히 유용 하겠어요 !!!

매일 글을 쓴다는 게 정말 쉽지 않은 일입니다. 돈보다 신념이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지요.

사실 돈이 문제는 아니고 ㅎㅎ
매일 매일 신경 써야 하는게 쉽지는않은거 같아요
그렇다고 점 포스팅을 하는 건 제가 허락이 안되는 거 같아요 ㅎㅎㅎ

맞아요 대단하신분들
저도 루틴이 깨져버리면
못써요 ㅋㅋ

간단하게 라도 포스팅을 해 두고 술을 마시러 갔어야 하는데
솔직히 그렇게 많이 퍼 마실줄 몰랐습니다 ㅠ.ㅠ.

1일1포 생각보다 힘들어요.. ㅠ

일이 있으면 시간 분배를 좀 더 잘 해서 포스팅을 해야 겠어요 ㅎㅎ

가끔은 그럴 때도 있어야 합니다.

포스팅은 그냥 일상만 올려도 됩니다.
부담 가지면 힘들어요.

옆에 또 소주가 있어야 하는 분위기네요. ㅋㅋ

아직은 포스팅은 부담은 아니고 하루 일기 처럼 기록 처럼 하는거라 ㅎㅎㅎ
정말 그렇게 퍼 마실줄 몰랐습니다 아놔 ㅎㅎ;;;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40.86
ETH 3453.3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