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사고

in AVLE 일상3 months ago

아내가 또 차 사고를 냈습니다.
주차장에서 혼자 기둥을 박은건데요
사이드는 아예날라가고 전면 유리창이라 등등 파손되었다고 하는데 저는 맴이 아파서 아예보지도 않았습니다.

아무 이유 없이 자기도 왜그랬는지 모르겠답니다.
주차장에서 채빼다가 기둥을 박으면서 대형사고 낼일이 뭐가 있나요 전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너는 운전을 잘한다고 하지만 사실 못하는거니까
늘 조심해라라고 잔소리 하는데

벌써 새차를 1년만에 새번이나 걸레로 만들어놨네요

부르르르르르 오늘도 내가 참는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기...기둥이 잘못 했네유~
왜 거기에 서 있어가지구... 'ㅡ';;;; ㅋㅋㅋㅋ

뭐 어쨌든!! 저기압일 땐 고기앞으로!! 'ㅁ')/

앞유리까지 나갈 정도면 A필러도 먹었다는 얘기 같은데 진짜 대형사고네요. ㅠ.ㅠ
아내가 운전하는 차는 마음에서 포기하는편이 정신건강에 좋더라고요.

사고내도 주변 사람들과 자신이 안 다치는게 중요하겠죠~

인사사고 안난건 다행이라고 봅니다.,근데 사고가 잦긴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33.68
ETH 2481.6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