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에게 좋은

in AVLE 일상last month

저는 체험단을 주로 영양제로 받는데요.
궁금한게 있어 신청했다가 덜컥 걸려버린게 있습니다.

남자를 위한
남자에 의한
남자의 미스트(?)

에헴.. 강한 남자 그것이 나다.

어쨌든 어제 포스팅 업로드를 했는데 제 블로그 이웃들은 대부분 여성이라 그런지 유독 어제는 댓글이 없더군요.

이상한 사람 되버렸음 ㅋㅋㅋ

효과가 궁금하신가요?
안 궁금하셔도 됩니다.
…..에헴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강남초이

부산 멋쟁이

중년남성에게 필요한건가요? 후기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밑에 조금 과감하게 적어봤습니다.
지속력은 아주 조금은(?) 효과있는 느낌이 있습니다.

미스트라고 해서 뭐 특별한가했더니..
이름이 시크릿존ㅅ... 아이고야 ㅋㅋㅋ
효과가 있으신지 알려주세요 ㅋㅋㅋ

맞습니다. 존슨에게 뿌리는 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지속력은... 효과가 조금 있는 거 같기도 하고..
세우는 건... 효과없습니다. 자극이 없기 때문에
깔끔합니다. 따로 안씻을 정도로

새로운 분들이 블로그에 유입될지도 모르죠ㅎ

남자는 뭐 그닥....ㅋㅋㅋ

ㅋㅋㄱㅋㅋ 비밀존슨ㅋㅋㅋ
그래서 효과가 뭔가요??ㅎㅎ

효과를 궁금하게 만드는 포스팅!!
크으!! 역시 파워블로거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과가....
아닙니다. 뉴발은 아직 사용안하셔도 되요.

부럽습니다! ㅎ

안쓰는게 부러운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277.41
ETH 3351.71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