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저근막염

in AVLE 일상4 months ago

제가 많이 걷는 편이긴한데
족저근막염은 남의 얘긴 줄 알았어요.
걸을 때 어느날 앞꿈치가 찌릿 하더라고요
족저근막염은 보통 뒷꿈치거든요
파스도 발라보고 했지만 약한 통증이 콕콕 찔리서 한의원에 침을 맞았습니다.


한의사는 일단 발을 사용하지않고 3-4일 쉬어주면 회복 될듯하다했는데 사람이 어찌 발을 사용 안하나요 ㅋㅋ
조금 걷는 걸 자제해야겠습니다.

왜이럴까 생각해봤는데

  1. 새로 산 뉴발 530이 안맞다
  2. 수영할때 벽차고 턴할때 무리가 갔다.
  3. 너무 많이 걸었다.
  4. 그냥 노화

흠.. 1번이 가능성이 높긴하네요
뉴발란스 운동화만 좋아하는데
게다가 아치형 깔창도 새로 끼웠는데
뉴발 네놈이!!!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신발은 나이키죠

나이키 망해가는 중

신발은 퓨마죠 ㅎㅎ

푸마 팬티 30장 새거 더있음

프로스펙스 알면 아재욤.

ㅋㅋㅋㅋ 프로 월드컵은용? ㅋㅋㅋㅋㅋ

나이가 들수록 예전과 다른 몸이니 뭐든지 적당히 하는 게 좋죠~

40 넘으면 내 의지와 상관없이 삐그덕 거림.. ㅋㅋ 그때가 되면 이해하실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 뉴발 이녀석 ㅋㅋㅋㅋㅋㅋ
제...제가 대신 사과드립니다!! (꾸벅) ㅋㅋㅋㅋ

엉덩이에 530 찍혀져있는거 아님?

뉴발이 잘못했네!

맞습니다.

쉬면 근막염 나아지긴합니다^

그렇다고 하네요. 사용을 안하면...
아니 발인데 사용 안할 수가 있나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868.40
ETH 2377.5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