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깡패다

in AVLE 일상6 days ago

기타를 안친지 10년이 넘었는데요 짐 정리 하다가 조율기가 나와서 오랜만에 작동을 시켰더니 이 녀석 자연사(?) 했습니다.
요즘은 어플로도 튜닝을 하기는 하는데 전 아날로그 사람인지라 튜닝기를 다시 구매해두려고 검색했더니


진짜 급한 거 아니면 쿠팡 검색해보고 알리 꼭 검색해보세요 ㅎ


알리나 쿠팡이나 다 중국산이라면 좀 더 저렴한 쪽으로 ㅋ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자잘한 물건들은 그냥 알리가 진리인거 같습니다.

쿠팡부터 검색해보는 습관은 버려야겠어요

아직 알리 테무 없어서 쿠팡부터 하는데 ㅋㅋㅋ

오~~ 기타치는 남좌!! ㅎㅎ

왕년에 로망스 좀 쳐보셨나봅니다 'ㅡ' ㅋㅋㅋㅋ

솔직히 로망스를 외치는지 모르겠다는...
제가 아는 로망스는 멋지다 마사루 OP 페니실린-로망스인데
쓸데없는 소릴...

알리에서사다가 도매상들이 쿠팡에서 파는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