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보

in AVLE 일상last year

쫄보는 웁니다.
증권사에서 무료로 준 주식이 생각나서
열어보지도 않는 계좌를 확인해봤는데 ㅋㅋㅋ

그냥 사 놓고 묻어두는 게
저한테는 딱 맞는 투자인 듯 싶습니다.

노심초사 보고 있는 계좌보다 훨씬 낫네요.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공짜로 준거는 여러가지 해보는 게 낫죠ㅎ

네 하고 잊고 있었더니 아이고야 ㅋㅋㅋ
나는 왜 사고 팔았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뭐든지 해봐야 경험치가 쌓이죠ㅎ
언젠가 좋은날이 올거에요~
긍정x긍정

와우 수익률 ㅋㅋㅋ

그러게요. 무슨 수익률이..ㅋㅋㅋ

제 5 회 스팀잇 포스팅 큐레이션 이벤트 참여자 글 - 2025-05-13
https://www.steemit.com/@talkit/-5----------2025-05-13

@talkit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쩌...쩐다ㅋㅋㅋ 투자의 귀재였네요ㅋㅋ
(아, 인내의 귀재인가 'ㅡ' ㅎㅎㅎ)

1주.. 2주..
100주, 200주를 사놨어야 되었는 것을 껄껄껄 ㅠ

Booming-kr: 2nd Phase - 5/13
https://www.steemit.com/@booming-kr/booming-kr-2nd-phase-5-13

@booming-kr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H4LAB Delegation Status (2025/05/14)
https://www.steemit.com/@h4lab/2025-05-14-status

@h4lab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7
BTC 60086.08
ETH 1574.8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