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스트] 바다보러 가자!

in AVLE 일상3 months ago

지난달 스프링 스팀페스트를 하였고,
기다리던 썸머 스팀페스트 소식입니다.

사전 등록은 6월 30일까지.
장소는 충남 태안 청포대!
안면도를 가기 위한 관문입니다.

종종 갔던 곳이라 새로운 느낌의 지역은 아니지만,
이번에는 새로운 식구인 1세 아기와 함께이니 다른 느낌입니다.
서울에서 아주 멀지는 않기 때문에
처음으로 바다를 보여주는 기회이자,
색다른 재미가 있을 것 같은 기대가 됩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는 테마가 있지만,
1인 가구도 엄연한 한 가정이니 참가!!!

많이들 참여하셔서 같이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합니다.

[사전 등록 공지, ~6/30] Summer STEEMFEST Korea - 2024/10/5(Sat.) @청포대 썬셋펜션


최근 방문은 코로나 때인 2021년이네요.
3년이나 지났으니 또 갈 때가 되었습니다 ㅋㅋ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에엣.. 부산이면 좋았는데 히히

부산이면.. 음.. 시간은 비슷하겠습니다.
KTX 타고 쭉 내려가면 되긴 하네요^^

이번에도 즐거운 스팀페스트 되시길^^

이번에도 기대 중입니다 :)
같이 하시나요?

오오 !! 온 가족이 출동을 하시는군요 ^^
가을 스팀페스트가 맞는 거 같아요 10월이면 ㅎㅎ

접수는 여름, 시행은 가을? ㅋㅋㅋ
그래도 10월 초면 아직 더울 때니까요~

저도 지금 고민 중입니다. ^^ 이번달안에 결정 해야겠네요 ^^

고민은 사치일 뿐 이라 생각하고 일단 지릅니다.
아내에겐 어제 컨펌 받았으니 마음 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04.11
ETH 2452.3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