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의 코칭체계

in AVLE 일상26 days ago

제가 다녔던 LG에서 그룹차원에서 코칭활동이 진행 중입니다.
오늘 그 전체 과정을 이끌고 계신 김웅배코치님을 모시고 사례를 들었습니다.

정말 체계적으로 움직이고 있더군요. 제가 몇 년만 더 LG에 있었다면 LG를 아직도 다니고 있을 지도 모르겠군요.
물론 지금도 엄청 좋지만요. 제가 다녔던 그룹에서 코칭과 관련된 활동이 잘 진행되고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조직이 변화하는데는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최소 10년은 걸리죠. 이 활동이 앞으로 미래의 LG가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Cap 2024-05-21 20-04-11-340.jpg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g에 계셨구나..lg휴대폰 사업 접지말지..음원은죽였는데요 ㅡㅡㅡ흐흐

LG휴대폰 사업은 R&D투자가 늦어져서 실기했지요.
저도 아깝다고 생각하지만, 관련 인재들은 다른 영역으로 다 옮겨갔으니 완전 실패는 아니지요..^^

대단해요

ㅎㅎ대기업은 살아남기 위해서 사람에 투자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093.99
ETH 3559.79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