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스트와 함께 봄이 온다~❤️

in AVLE 일상last year (edited)


집에서 나서는데 부슬부슬 비가 옵니다. 다행히 모임장소에 도착할 때쯤 비가 그쳤습니다. 스팀페스트에서 잘 어울리라고 하늘이 돕는 느낌입니다. 일찌감치 도착해서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누구의 강요도 아닌 자발적인 선행. 스팀잇에는 이런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

사실 아이들을 챙기느라 발표도 제대로 못들었습니다. 자꾸만 보채는 아이들 때문에 들락날락 거리며 오히려 방해가 되었던 거 같아요. 그럼에도 아이들을 예뻐지해주고 양해해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초미녀 @handword님께서 아이들을 위해 미술놀이를 준비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아이들이 새로운 체험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집에서도 종종 미술놀이를 해야겠습니다. 사담인데 저랑 띠동갑이신 핸드님, 너무 젊어보이셔서 실수할 뻔했네요. 깍듯이 모시겠습니다. ㅎㅎ


@shrah011님께서는 아이들을 위해 인형을 보내주셨습니다. 아이들이 생각보다 많이 오지 않아서 대부분 저희 아이들이 차지한 거 같아 죄송합니다. 둘째는 어제 받은 고양이 인형이 너무 마음에 들다며 끌어안고 잠이 들었습니다.^^

아이가 셋이라는 말에 너무 반가웠던 @illluck님. 역시나 동안이셨는데 아이들이 벌써 중학생이라고… 직접 만드신 화장품 성능이 엄청나게 좋은 거 같습니가. 챙겨주신 용품 잘 사용하고 다쓴 후에 또 구매해야겠어요!! 피부미남으로 가즈아!!!



매번 모임때마다 푸짐하게 받아갑니다. 이번에도 넉넉한 인심에 두손가득 행사용품이 가득했어요. 티셔츠는 잘 빨아서 여름 모임때 입고 가야겠습니다.
아태파파형이 협찬하는 귀걸이 정말 예뻐요. 저 조만간 귀뚫으러 갈 거 같은…ㅋㅋㅋ


바베큐 파티때 형들이랑 한 잔하고 즐겼어야 했는데 가족들을 챙기느라 제대로 즐기지 못해 너무 아쉽습니다. 얼굴에 고스란히 티가 났는지 아내님이 다음에는 혼자 맘 편히 다녀오라고 하네요~ 앗싸~^^ 다음 모임을 학수고대 하고 있겠습니다.

첫째와 둘째는 캠핑만큼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가족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안겨준 분들,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하고 참여하고 후원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스티미언분들 덕분에 삶이 더 윤택해짐을 느낍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아쉬움 가득... 다음엔 꼭 같이 즐겨요!!

다음에 혼자 참여해서 신나게 놀 예정입니다.
함께 해요^^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파치형 아이들덕분에
더 사랑스러운(?) 스팀페스트가 된 것 같음!!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애들 어떻게 키운거임??
왤케 예의도 바르고, 말도 예쁘게 하고, 착하고 ㅋㅋㅋ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음!!!!💕

진짜 잠시 결혼 생각 할 뻔 했당🤣🤣🤣ㅋㅋㅋㅋㅋㅋㅋ

뉴발형 만나서 너무너무 반가웠어.
가족들 챙기느라 이야기 많이 못나눠서 넘 아쉽다.
아내님이 다음에 혼자 다녀오라고 허락해줬으니 기대하라고~ㅎㅎㅎ

이러한 움직임과 무리가 있으니 뭔가 되겠군요^^

그린트리님께서 함께 해주시니 더 바랄나위 없습니다.
앞으로 자주 왕래해요^^

진짜 @handword님 완전 동안!!!

진짜 호돌님 핸섬하셔서 깜놀했어요 ^^ 🙊😍

스팀잇에 선남선녀들이 정말 많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주말 근무가 걸려서 참석이 어려웠네요..

박네임님 오랜만에 봴 기회였는데 아쉽네요.
다음에 꼭 시간내주세요^^

아이들 넘 예뻐요^^
아내분도 넘 예쁘시고 보기 넘 좋았어요^^
아이들 웃음소리가 더해지니 행사가 더더 즐거웠어요~~~

일럭님 자주 왕래해요~
선물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따님들도 엄청 금손이던데요!(뉴발형 포스팅에서 봤어요 ㅎㅎ)
그리고 애주가라고 하시던데... 다음을 기약하겠습니다^^

셋째 머리 묶은 거죠?
대빵 귀여움. ㅎㅎ
다들 즐겁고 흐뭇한 모임이었다니 엄지척입니다.

머리가 꼽슬이 심해서 묶고 있어요 ㅎㅎ
도잠님도 정말 뵙고 싶은데 언젠가 기회가 오겠죠?^^

만나서 반가웠어요~^^♥ 냥이 석고방향제는 제차에서 잘자고 있네요. 선물 감사합니다. 보석같은 꼬꼬마들 세친구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부럽부러웠네요 하운이 업어갈뻔요~ 😍 가족들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이 많은 스페코를 다음에 열리면 좋겠어요 ~^^
20230430_232008.jpg

고양이 잘 어울리네요^^
향이 떨어지면 좋아하는 방향제를 바닥면에 몇방울 떨어뜨려주면 다시 발향합니다. ㅎㅎ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하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얼짱 누님~!

바베큐 이럴수가 다음엔 꼭 먹고말테얏!

어후... 피플러형님 바베큐 맛을 못보시다니 ㅎㅎ
다음엔 꼭 함께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056.49
ETH 2597.2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