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Goodpostprime#11] 물품체험_상품리뷰 블로거의 길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AVLE 일상 • 2 years ago 음…. 네이버 블로그를 해야하나 마나 고민이네요. 시간을 많이 잡아먹어서요.
장기적으로 보셔야.. 1년은 토대를 닦는다 생각하시고 하셔야 합니다.
정말 시간 많이 잡아먹지만 특별한 부업이 없으니 저는 계속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