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으로 맺어진 인연 아들 삼다.

in zzan3 years ago (edited)

정말 감사합니다.
절대 잊지 않을 게요.
아버지로서 저를 이생에서 더 강해지도록 인도하여 주시고 언젠가 당신의 눈에 내가 틀렸다면 저를 훈계하세요.
그리고 저는 또한 항상 아버지의 6 가지 메시지를 기억할 것입니다.

1, 그 누구와도 싸우지 말아라. 싸우게 되면 져라, 지는 게 이기는 것이다.
2, 주변 사람을 도우면서 살아라 너의 성공은 내가 아니라 그들에게서 온다.
3, 아이의 교육을 정성을 다하여 시켜라.
4, 나의 말에 그 어떤 경우라도 순종해라.
5, 아내와 가정 그리고 친구들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라. 너의 행복은 그곳에서 온다.
6, 너무 똑똑한 척 마라, 세상에는 똑똑한 사람보다 진실된 사람이 존경받는다.

내가 이야기하는 여섯 가지는 꼭 지켜가면서 살기를 바란다.

아버지가 아들에게...

Sort:  

매우 현명하고 영감이 가득 , A beautiful sentence :)

고맙습니다.

Bless you! and have a great life.

thank you very much @epitt925. I hope you find happiness and peace in your life.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한국말 공부 많이 하셔야겠습니다. ㅎㅎ

대단히 감사합니다. 한국어는 배우기 어려운 언어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천천히 해보겠습니다. hehe .. 항상 당신을 위해 행복합니다 @dozam

도잠님 살다보니 이런 일도 있습니다.

참 의미있어 보여요. ㅎㅎ

축하합니다. 그것은 인생을위한 완벽한 조언입니다.
다시 한 번 행복해

물론 @hhusaini, 이것은 아버지의 매우 현명한 메시지입니다. 삶의 행복을 만나기 위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