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ewing BCM>> EEPLEHOUSE Mall

in zzan3 years ago (edited)

비시엠몰의 전환시기....

1년여 동안 업무도 많이 바빳지만 어떻게 하면 이전 운영하던 비시엠몰을 보다더 좋은 방향으로 전환시킬수 있을까 하는 고민 역시 많았다.

KakaoTalk_20210331_163240287.jpg

지난 한해 (주)비시엠은 참으로 굴곡이 많았던 한 해를 보냈다.
기존의 비시엠몰은 법률적 제한과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어 서비스 시작 몇달만에 쓰라림을 안고 서비스 중단을 선언해야했어고 , 많은 고민끝에 이를 보안하기 위해 올해 궁극적으로 조금 더 좋은 방향으로 갈수있는 이플하우스 몰을 라운칭 하였고 여기에 모바일결재 시스템을 개발하는 중이다.

개발자 의견을 빌리자면 이번주말이면 초도 APP가 완성될것 같다.

물론 시험운영 기간이 필요하겠지만, 그동안 잘 버텨주셨던 BCM 토큰 홀더에 대해서 최대한 보상이 갈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직 확실하게 결정된 사항은 아니지만, 여러가지 방안에 대해 심사숙고 중이며 시행은 아무래도 4월 말경에 시작할수 있지 싶다.
어찌됐든 오늘 1/4분기 마감을 하였고 사업적으로 진행하여야 할 부분들에 대한 정리가 거의 마무리 단계이기 때문에 4월은 조금더 ZZAN ,BCM , 이플하우스몰을 어떤 조합으로 만들어서 최적의 환경을 조성할지에 대한 시간을 많이 할애할 생각이다.

Sort:  

BCM 간판도 있었군요. 아쉽다...ㅎㅎ

이건 지인분께서 직접 제작해 주신거예요..ㅎㅎ
다음에 이플하우스는 아직 간판을 안만들어서요.. 현재는 사무실을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6월경에 별도 사무실로 오픈하게되면 그때 도안 부탁드리도록 하게씁니다. ㅎㅎ

형님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3
BTC 59502.70
ETH 2577.8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