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에게 아포카토 사줄 돈은 있어...

in zzan3 years ago

엄마!!!
나 엄마에게 아포카토 사줄 돈 있어.
그러니 맛있게 드셩..

울 노모 출생년도 1931년.
그 일본이란 나라의 애국가가 기억난단다. 가끔씩 국제행사시 그 나라 애국가 나오면 따라도 부르신다. 6.25때 이 동네는 북한군이 오지도 않았다고 애기할 정도다.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그딴거 일만 해서 잘 모른다...

모진 세월
오직 배고픔을 해결하기 위해
내 자식 뱃속에 뭐라도 채워주기 위해
눈만 뜨면 들녘에서
해지면 돌아왔던 그런 세대이다.

생신이 다가오기에
노모 찾아뵙고 카페에서 달달한 아포카토 사드렸다.

20210331_151445_1.gif

드시면서
"비싸다고 자꾸만 미안해한다..

그것 참...
스팀 많이 올라서 괜찮다고 자랑하고 싶은데, 말하면 듣보잡인 용어라 어머니 스트레스 받을 것 같고...

쉬운 말로 내가 이렇게 말했다.

엄마!!!
나 엄마에게 이런거 많이 많이 사줄 돈 있어
그러니 걱정하지 말고 오래 오래 건강하게만 있어 줘..

엄마의 리액션

"막내에게 이런거 얻어 먹으려면 오래 살아야 되겠네..

엄마!!! 빙고!!!
Sort:  

왠지 눈물이 ㅠㅠ

불편하게 해서 미안합니다...

아니에요. 저도 어머니가 생각나서^^

어머님이 구순을 넘기시고 장수하시네요^^
어머님스트레스까지 신경쓰시는 절절한 사랑이 느껴집니다^^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어머니~ 오래 오래 건강히 사세요!! 아웃룩님이 맛난것 많이 사드릴꺼예요^^

독거노인님께도 맛난거 사드릴게요..한양 오시면 꼭 연락주세요...

한양 갈 일이 잘 없네요!! 과거시험이라도 준비해야할듯...ㅋㅋ

저희 아버지 보다 8살이나 많으시네요~ 정정하게 오래 건강하시길 바래봅니다~

아버님의 만수무강 기원할게요..

This looks so good! Enjoy!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52.75
ETH 3490.3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