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ea 'MusePunks'

in zzan2 years ago (edited)

fr00.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요즘 시간만 나면 명화픽셀아트에 몰입하고 있어요. 원화채굴하느라 속도를 못내고 있는데 우선은 총 8작품을 모델로 바리에이션을 조합하고 있습니다. 이미 공개해드린 것도 있고 새롭게 진행시킨 작품들도 있네요.

OpenSea에 판매 전, 작품들을 하나씩 업로드하고 있는데 모든 작품들이 다 업로드 되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이름은 MusePunks 라고 지었어요. 뮤지엄과 예술의 영감, 뮤즈의 중의적 표현입니다.^^

디자이너로서 오픈씨라는 공간이 참 매력적인 곳이라 경험삼아 도전해 보고 싶었는데 소원 풀었군요. ㅋㅋ 먼저 기본적인 8작품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최대한 잘 알려진 작품들로 모아봤어요.ㅎㅎ

fr01.jpg

fr02.jpg

fr03.jpg

fr04.jpg

fr05.jpg

fr06.jpg

fr07.jpg

fr08.jpg

fr09.jpg

각 캐릭터마다 50개의 NFT로 총 400개의 NFTs가 완성되네요. 이걸 무식하게 하나하나 수동으로 직접 작업하다보니 일이 많아요.ㅎㅎ

아직 판매전이지만 업로드된 이미지들은 아래 주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로드 될때마다 홍보 목업 이미지로 종종 포스팅할게요.

https://opensea.io/collection/musepunks

mm001.jpg

Banner copy.jpg

아... 그리고 엊그제 코알라 제 아이디로 가입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댓글도 없고 포인트도 그대로라 아무도 안해 주신 줄 알았는데 뽑기하러 갔더니 확인이 되네요. 누군진 모르지만 다시한번 묵묵히 닌자처럼 몰래 추천아이디 적용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뽑기 결과는 역시나 똥망....ㅋㅋㅋ


끝으로...

4월 21일 오늘, 민팅을 앞둔 KiwiKongs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키위콩들이 행운을 불어다 줄 겁니다.^^



01.jpg

277 copy 2.jpg

cards.jpg

06.jpg

B01.jpg


B02.jpg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오픈씨에서 꼭 성공하실거에요^^

감사합니다. 큰 기대는 안하지만 그냥 경험삼아 재미로 해보는거죠.ㅎㅎ

오 드디어 오픈시에서 NFT 하시네요

딱 키위님이 히셔야 할거라 생각했어요

하하. 감사합니다. 덕분에 용기얻어서 도전해 봤어요.

민팅 대박 가즈아~!!

고마워

멋진 작품~ 좋은 결과 있으시길^^

칭찬이 어색하지만... 감사합니다. ㅋㅋㅋ

역시 크리에이터가 최고같습니다..ㅡ.ㅡ

맞아요. 잘나가는 크리에이터!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12.68
ETH 2615.5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