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과 다르게 연말 술약속이 생기기 시작했음.

in zzan3 years ago

212D7B4A5817F6A92B.jpeg

위드코로나가 되서 그런가 작년 연말과는 다르게 술약속이 하나둘씩 생기고 있다.

이제 올해도 한달 정도 남았고...
주 2회는 먹을거 같은 느낌!!

지금부터 연말 술자리에 맞는 몸 상태를 유지해야 겠음.

그거보다 총알을 먼저 준비해야 겠지 ㅎㅎㅎ

스팀내 횽아들은 언제 보지 ㅋㅋㅋ

Sort:  

내년 상반기에 졸업하고 봐 애호박형
졸업안해도 봐~~~ㅎㅎㅎ
그때까지 사자머리 만들어줘^^

사자머리는 안될거 같고 사자소리는 내줄게 카카횽 ㅎㅎㅎ

글게요... 서울에서 밋업 한번 추진할테니 얼굴좀 보여주세요~~~ ^^

시간 비워 놓겠습니다^^

12/10(금) 저녁에 사당역 근처서 몇몇 스티미언들을 만나기로 했습니다. 혹 시간 되실런지요?

시간을 맞춰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됩니다 ~~^^

술잔을 건배 할때 가장 밑에 부분으로 짠을 하세요~ 대신 혼자서는 불가능 하죠. 같이 술잔을 기울여야 짠이 된다는 것....

팔로우도 같이 맺어야 서로 도움이 된다고 봅니다. 기울여주신 만큼 그이상 저도 기울여드릴수 있습니다.

연말 술약속 소소한 즐거움 아니겠습니까. ^^ 😀

맞습니다 ㅎ

코로나 조심하고... 술은 적당히 먹어~ 호돌흉아!!

조심 조심... 독거형이랑도 언제 한잔 해야 하는데...
민트의 아픔을 나누며 ㅎㅎㅎㅎㅎ

일단 코로나 물러가면...ㅎㅎ

사람많은곳은 피하세요..코로나걸리면 집에서 감금이니 흐흐

꺄울.. 소주 마시고 싶어요 지인들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5.94
ETH 2630.9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