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쑥! 파고드는 생각 : 나는 행복한 사람

in zzan3 years ago

행복하다는게 뭐 별다른 것 이던가?
그냥 존재 한다는 자체가 행복하다는 자각이 문득 들어온다.
오랫동안 그 상태를 유지하고 싶다.
이미 알고 있듯이 그런 생각은 오래 유지하기는 힘들다.
조금 더 훈련을 통하면 도 트는 상태에 도달 할 수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에 혼자 싱긋이 웃음이 나온다.

기억속의 기억들이 하나씩 꼬리를 문다.
오래전의 기억속에는 좋았던 것이 있지만 대부분이 안좋은 기억들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내가 살면서 잘못한게 그리도 많은것을 기억속에서 지우고 살았다.
기억을 살려 내었다고 변할것은 없다.
다만 그런 기억속애서 빠져 허우적 대지 말자.
그냥 기억속의 기억이니 그러려니 하자!

매일이 새롭게 다가오는 나는 분명 행복한 사람이다.

비둘기가 다리를 절룩 거리며 걷는다.
누군가와의 처철한 싸움이었는지?
착지 동작이 잘못되어 접 찔렸는지?
꽤나 절룩 거린다.
그런데
날아오르는 그는 절룩거리지 않고 날았다.
나는 것과 걷는 것은 별개다.
IMG_0982.JPG

아무도 없는 경기장을 즐겼습니다. 관리자가 달려 올 까봐 언능 돌고 나왔습니다.
IMG_0995.JPG

Sort:  

start success go! go! go!

나는 행복하드앙~! ^^ 💙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Hi~ himapan!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8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행복이 별것 있나요? 스스로 만족하고 행복하다고 느끼면 되는데... 대부분 그렇지 못하죠!!
행복을 아는 히마판님^^

글쵸? 행복 별거 없지요.
내가 행복하다면 그런것이지요?

ㅋㅋ 들어가도되지않아요?
나가라하면 아임쏘리 쏘리 ㅋㅋ
외쿡인이예요우 하면되지용

막아 놓았더라구요.

꽃 길이 행복 그 자체입니다. ㅎㅎ

그런데 말입니다.
어제 저 길을 가보니 모두 베어 버렸더라구요.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헉.... 예쁜데.... 아까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9.17
ETH 3155.1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