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feelsogood (77)in zzan • 3 years ago 한동안 술 마시는 횟수를 줄였었는데, 요즘 다시 슬슬 늘어나네요 ㅎㅎ 아무래도 코로나에 대한 경계심이 줄어든만큼 사람들 만날 일이 많아져서 그런가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문을 만들어주신 @heeyaa35 님 감사합니다. #zzan #aaa #dblog #krsuccess #diary #lif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sdbot lease out a house
created by @feelsogood

[이벤트] sdbot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 4월 말까지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