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언증 가즈아] 내 동료가 돼라!

in zzan2 years ago

허언증.jpeg

내 이름은 파치아모. 나눔나눔 열매를 먹은 해적이다. 열매의 능력으로 무엇이던 나눌 수 있다. 내가 가진 지혜(깊이가 없다), 재력(흙수저다), 심지어 유머감각까지! 내 유머는 한 번 듣는 순간 빠져나올 수 없다. 마치 어둠의 다크니스 블랙홀처럼. 후후

99pyU5Ga1kwqSXWA2evTexn6YzPHotJF8R85JZsErvtTWYCznhaRqGNzx37yyF2NkL7Cc1Zo8u1rbc3wsZvyo8orKdtkcuaFTGARGeSC9ydrp57zNMzDoHWyHGyLMkX1Hg.jpeg

외로운 늑대처럼 고독을 즐기고 있는 어느 날, 재미있는 녀석이 하나 나타났다. 상어밥이 되기 전에 도와달라는(협박하는 거야 사정하는 거야?) @pircoin이었다. 이 녀석은 해적해적 열매를 먹었는데 벌써 많은 형들을 해적으로 만들었다. 관심이 생겨 알아보니 헌혈 장려, 쿠폰 지급, 심지어 뉴비 지원까지 꽤나 다양한 나눔을 하고 있었다. 그래서 난 고독한 방랑자 생활을 접고 이 녀석의 동료가 되기로 결정했다.

언제고 이 녀석을 지켜보고 있다가 마음에 들지 않는 날이 올 때는 내 유머감각으로 잠재워 버릴 생각이다. 이 정도 녀석쯤이야 내 아재개그 콤보면...킄크킄

돼지가 방구를 뀌면? 돈가스
스님이 가는 내리막길은? 불법 다운로드
세상에서 가장 예쁜 풀을? 뷰티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이런 내가 한 개그에 내가 빵 터져버렸군. 냉혈한이라 불리는 나를 웃기다니, 나 녀석 갱장해 갱장해.

어이 너희들.
떨어진 배꼽 얼른 붙여.
그리고...

1.jpeg

Sort:  

형 우리 해적은 마이형이 있어 동석이형(마사아키)도 합세 했다구 조만간 형도 우리 단톡방에 들어올거 같으니까 먼저 남겨 놓을게

굿모닝 ㅎㅎ

굿이브닝이야 형!!ㅋㅋㅋ

어서와 형! 가즈아!ㅋㅋ

멋져~ 영감을 주는 사진이예~효

지혜(깊이를 알수 없는) ㅋㅋㅋ

퐁당하면 끝 아닌가요?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동료가 돼라!

아.. 웃고싶지 않았는데 아재개그 보고 웃어버렸다구요....ㅋㅋㅋㅋㅋ

야레야레
선홍빛 잇몸을 봐버렸다고~ ㅎㅎ

아무리 파치님이라지만 아재개그는 견딜 수 없네요!ㅋㅋㅋ
노멀한 파치님도 좋지만, 사실 허언증 파치님도 좋아요ㅋㅋ간간히 기다리는중 해적이 되셨군요.

해적선 탈취할 예정이에요!

스태픈 카페에서보고 찾아와봤어여~
종종 놀러오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봬요~^^

엌ㅋㅋㅋㅋ 도...도둑이야!!!!

내...내배꼽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

청소기에 안 빨려 들어가게 조심해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55093.98
ETH 2894.76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