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동해바다

in zzan3 years ago

@raah님도 궁금하지만 그 막국수 맛 정말정말 궁금합니다.

그나저나 천운님 배가 정말 홀쭉해지셨네요.
동해 바닷속 고래가 잘 크고 있다고 하쥬?

Sort:  

고래는 잘 크고 있고 물맛 역시 그대로입니다.
지금 생각하니 도잠 님이 동해바다를 닮은 듯합니다.

늘 행복하시기 바라며, 작품 활동에 영감을 많이 줄 수 있는 여행이 될 거 같으니 휴가 때 부군과 같이 오시면 부부동반하여 막국수집으로 모시겠습니다.

시간이 없어 둘러보지는 못했는데 지금 지도로 보니 바로 앞이 가산 공원이네요.
그냥 슬쩍 쳐다만 보고 왔는데 가급적 빨리 한번 가봐야겠네요.

명색이 글을 쓴다는 놈이 이효석 닝의 혼이 깃들어 있는 가산공원 인지도 모르고 그냥 왔다는 것이 무지에 대한 창피함과 죄송함이 몰려오네요.

감사합니다.
도잠 님 덕분에 더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전 아무짓도 안했어요. 역시 글쓰시는 감수성...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5.68
ETH 2615.3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