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기 22-132] 와.... 찐 더위

in zzan2 years ago

20220706_124736.jpg

너무나 더워서 저절로 헉헉대는 하루.
7월 상순에 이렇게 더웠던 적이 있었나.

이불 밖은 위험해,
사무실 밖은 더 위험해,
쓰러질지도 몰라.

이래저래 기운이 없어 보이는
앞 자리 박♡♡의
자리에 저런 게 있네.

인기 있는 사람들은 다르다.

내일은 진짜 비가 올까?

Sort:  

기나긴 여름이 될것 같네요.
건강챙기면서 즐겁게 더위을 이겨 보아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ㅋㅋ

많이 부러우셨군요.

뭐.... 크게는 아닌데.... 뭐.....

8월은 오지도 않았습니다흐흐

집에서 에어컨 킬까말까 수십번 고민되는 날이예요..
넘 덥다더워~

진짜 오늘 너무 더워서
흡연하러 밖에 나가기도 싫더랑 ㅠㅠ

이럴 때 재택근무 시켜주면, 진짜 애사심 뿜뿜 충전될텐뎅 'ㅡ' ㅋㅋㅋㅋㅋ

저도 더워서 거의 일을 못할 지경이네요.
급식실 입사 일년만에 땀샘이 폭발한 듯ㅋ
전 여름에도 거의 땀을 안 흘리던 사람이었는데..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