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폭탄..

in zzan2 years ago

아들 유치원 개학식은 10일날 끝나는데

맞벌이 부부 아이들은 오늘부터 등원 가능한 날입니다.

친하게 지내는 아들 친구네 가족이 맞벌이여서 오늘부터 보내기로 했는데

오늘은 오후에 픽업해줄사람이 없다고..하여

그냥 오전에 우리집으로 와서 아들이랑 놀라고 하였네요..

친구온다는 말에 아들은 평소보다 훨씬 일찍 일어나고 어제 저녁부터 신나했습니다.

오늘 8시반 친구가 오자마자 모든 장난감은 거실로 출동을 하였고..

끈적끈적한 슬라임은 바닥에 도배가 되었으며..

친구 생일 파티가기전 목욕시키려고 잠시 욕조에서 놀라고 했더니..

물놀이 할때 쓰는 크레파스로 욕조는 도화지가 되어 흰색을 잃어버렸네요..

혼자일때랑 2명일때랑 이렇게 차이가 날줄 몰랐습니다..ㅎㅎ

그래도 두 아이가 노는 모습을 하루종일 보고있으니 사랑스럽네요

이제 청소 시작해봐야겠습니다 ㅎㅎ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개학식요?
아들 친구 부모님, 엄청 고마웠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6.47
ETH 2631.87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