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골목곳곳 무인점포, 편의점 까지 무인화 시대View the full contextblackeyedm (87)in zzan • 5 years ago 나중에 나이 들어서 일자리 없을까봐 걱정이네요ㅠ
그러게요... 자본주의와 기술이 발달 할수록 일자리가 점점 사라질 것 같아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