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상잡기 21-174] 땅콩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zzan • 5 years ago 도루묵이라도 드셔야겠습니다. 좋은 일 하셨다고 생각하세요. ^^
ㅎㅎ 이 동네는 야생동물 천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