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에 한 꽃 구경

in zzan3 years ago

오늘 점심식사후 근처 공원에서 산책을 했답니다.

바람이 불어도 춥다는 느낌 이 전혀 안들어요 .
봄 햇살이 따뜻하다 못해 뜨겁더라구요 ㅋㅋ

많은 사람들이 식사후 산책을 즐기시는거 보고
나는 참 게으른 사람이구나 반성했어요 ^^

공원안에 꽃들이 만발~~~

저절로 사진을 찍게 되더라구요 .

다음주면 더 많이 필 것같아요 .

다음주에도 식사후에 가볍게 산책을 나가볼까 합니다.

Sort:  

Beautiful flowers. Thanks for sharing! Have a nice day my friend!

예쁜 꽃들이 만발했네요
봄을 즐기셨겠어요^^

예쁜 꽃들이 다 모였네요.
가까운 곳에 공원이 있으면 좋아요.
잠깐 꽃을 보며 산책도 하고
꽃과 함께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31.72
ETH 3487.5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