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teem] 전쟁의 서막인가? 증인과 트론의 첫 전면전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roundbeargames (70)in TripleA • 6 years ago 다운봇은 SMT가 제대로 돌아간다면 (트리플A 토큰이 시장에서 가치를 갖기 시작하면) 문제가 되지 않을겁니다. 가장 무서운건 저스틴의 다운봇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