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해치지 않아' 리뷰 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mimistar.aaa (45)in TripleA • 6 years ago 저 어제 봤는데 리뷰보니 반갑네요.^^
ㅎㅎㅎ 어제 보셔서 생상하게 기억나시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