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해치지 않아' 리뷰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 리뷰할 작품은 '해치지 않아'입니다
인형을 탈을 쓰고 동물원을 운영한다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안재홍은 변호상이빈다
큰 법무법인에 들어가기 위해서 법무법인 대표가
다 무너져 가는 동물원을 사서 나중에 다른 기업에 판다고 안재홍에게 맡겼습니다
그 동물원 자리를 무너트리고 그 자리에 리조트를 세울려는 계획이 있었습니다
안재홍은 동물원에 가는 날 동물원에는 웬만한 동물은 다 팔려가고
인기 없는 몇마리 동물들만 남아있었습니다
동물원을 다시 일으킬려고 동물들을 다시 데려와야하는데 이게 쉽게 데려올 수 있는것도 아니고
동물원을 넘기기 전 내에 동물들을 데려올 수 없어서
동물의 탈을 쓰고 동물인척 동물원을 운영한다는 내용입니다
뭐 약간 황당하고 특이하 지만 동물 인형탈 퀄리티도 좋고 멀리서 보기 때문에
사람들이 눈치를 채기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운영을 해도 동물원은 인기가 없지만
안재홍은 북극곰 탈을 쓰고 북금곰인척 하다가 어느나 사람들이 던져준 콜라를 몰래 먹다가
사람들에게 콜라먹는 북극곰이라 소문이 나서 동물원이 크게 인기가 많아 지게 됩니다
코카콜라하면 위 cf장면이 많이 떠올리게 저 또한 떠올리게 하는 장면들이 생각이 나네요
해채지 않아는 솔직히 좀 특이하다는 소재를 였기에 저는
동물과 사람과의 어느 유대감을 갖고 동물원을 이근다는 그런 내용인줄 알앗는데
실상은 그런게 아니라서 실망을 햇지만 그래도 나름 동물 연기를 자하고 CG도 나름 진짜 동물처럼
잘 만들어서 괜찮은 작품으로 기억이 남네요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575718?language=ko-KR
별점: AA
저 어제 봤는데 리뷰보니 반갑네요.^^
ㅎㅎㅎ 어제 보셔서 생상하게 기억나시겟네요
웹툰은 색감이 동화책처럼 이쁘고 좋았는데 영화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웹툰은 못봐서 웹툰이 궁금하네요
웹툰이 느낌이 정말 좋아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것 같아요.
아이들과 보기 좋은 영화예요. 가끔 빵빵터지는 웃음도 있어 재미있었어요.